번개찍을라고 동영상 찍은거 재생해보는데 스ㅔ에에............셰에ㅔㅇ......이래 화면은 멈춰있고 그 재생 구간 이동도안돼...10초뒤로 해도 1분 10초?거기 머물러있어.....얘왜이러지..무섭게..^^
|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
|
번개찍을라고 동영상 찍은거 재생해보는데 스ㅔ에에............셰에ㅔㅇ......이래 화면은 멈춰있고 그 재생 구간 이동도안돼...10초뒤로 해도 1분 10초?거기 머물러있어.....얘왜이러지..무섭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