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1746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5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내가 주기가 불규칙해서 딱 정해진 날에 ㅅㄹ를 안해... 전조증상은 ㄱㅅ이 딴딴해 진다는건데 지금 완전 전조증상... 13일날 할 것 같기도 한데 또 안할 것 같기도 하고 ㅠㅠㅠㅠ 우짜지ㅣ?? 피임약도 10일 전에 먹어야 한다던데... 40만원 내고 가는거라 온천 못하면 너무 아까울 것 같아 ㅠㅠㅠ 탐폰은 못하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생리터지구 탐폰못하면 못들어갈거같은데..?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피임약 먹어도 안될까??? ㅠㅠㅠㅜ 내 돈 ㅠㅠㅠ 내 온천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탐폰밖에 답없는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탐폰은 무섭더라고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피임약 탐폰 둘다 안되면 못들어갈텐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임약 먹으면 괜찮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번도 안먹어봐서 잘 모르겠어ㅠㅠ미안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아냐ㅑ~ 괜찮아ㅏ!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지금부터 피임약먹어 일주일전부터 먹어도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주일 전부터야?? 먹어야겠네.... 고마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둘 다 못하면 온천가는거 오바야.. 다른사람한테 피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나도 알오...ㅠㅠㅠㅠㅠ 약 지금부터라도 먹어보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약먹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그래야겠다ㅏ ㅠㅠㅠ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탐폰말고 그 실리콘으로 나온거 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약 함부로 먹지말고 ㅅㄹ 터지기 전에 사서 해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영구 사용 가능한거라 좀 비쌀 수는 있는데 느낌 1도 안나도 새는 것도 없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전에 탐폰이랑 생리컵 다 시도해 봤는데 둘 다 실패...☆ 너무 무서워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생리컵 나온지 얼마 안됐을텐데..? 실리콘 생리대 입구 꾸겨서 구멍쪽에서 펼치면 지가 알아서 들어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구로 샀었어! ㅠㅠㅠㅠ 유튜브 보고 아무리 따라해도 가기에 뭘 넣는다는게 너무 무섭더라...☆ 그냥 약 먹으려고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에구... 약 많이 먹는거 안좋은데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ㅠㅠㅠ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먹어야지! 같이 고민해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피임약 일주일전부터 먹어두 ㄱㅊ을걸 지금부터 먹어봐....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부터라더 먹어야겠다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피임약 먹고 소용 없으면 탐폰 ㄱㄱ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제발 약으로 되길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산부인과 가서 말해바 ~~!!생리 지금부터라도 미룰수있냐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산부인과 가서 물어보고 먹어야겠다ㅏ!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10일전부터 약 먹긴 했는데 지금 10일 안됐으니까 사서 꾸준히 먹어ㅠㅠ 오늘부터 먹으면 되겠다 약국가서 ㅅㄹ미루려고 약 달라고 하면 순한거 주신당ㅎㅎ 위에 익이니처럼 산부인과에 가도 되공! 미룰때까지 미루고 끊으면 1~2일 내에 하더라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희망이 보인다ㅏ! 고마워♡ 너무 너무 걱정했는데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재밌게 여행 다녀와! 솔직히ㅅㄹ때문에 온천 포기하면 아깝잖아ㅠㅠ 일본까지 가서.. 불안하면 약국가서 꼭 꼭 물어보구 정해진 시간에 일정하게 먹어야 해! 이게 중요하다ㅎㅎ 그리고 먹고 어지러울?수도 있다 해서 난 밤11시에 꼬박꼬박 먹었어 정해진 시간에 빼먹지 말구 잘 챙겨먹어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지금 약국 가려고 옷 입고 있담~ 같이 걱정해줘서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실수령 180이면 저축 얼마나해?
16:52 l 조회 1
재무회계 직무 현직자 있음???
16:52 l 조회 1
서울 사는거 장점 맞냐 하 ㅋㅋㅋ
16:52 l 조회 1
예쁜 나이 33살 난 아직도 믿어
16:52 l 조회 4
잘사는 동네가 더 텃새심한듯
16:52 l 조회 2
나 나이들었나봐 수줍어하는 남자가 내 이상형임
16:52 l 조회 2
경력 많은 나이 많은 교수는 수술 직접 안하기도 한다는데 진짜야?1
16:51 l 조회 15
이번주 상사들 싹 다 해외출근이라 행복회사생활중3
16:51 l 조회 11
슬랑이 어떤게 인기많아??1
16:51 l 조회 12
토익 고득점자! 5번 문제 하나만 풀어줘!
16:51 l 조회 8
아이디어스 에어팟케이스 3주만에 보내줬네
16:50 l 조회 4
오늘 오후내내 폰만 하는중..1
16:50 l 조회 11
와 나 오늘 바빠서 폰 배터리 90퍼임 ㅋㅋㅋㅋ1
16:50 l 조회 15
비절개 쌍수 두달차 붓기ㅠㅠ 3
16:50 l 조회 7
나 이긴자로인것같애3
16:50 l 조회 16
여자 26-27 결혼 빠른편은 아니지?13
16:49 l 조회 51
난 혼자잘처먹음
16:49 l 조회 10
진심으로 살찌니까 걷기가 힘든데;;; 산책도 못나가겟음 살려줘 ㄹㅇ익들아ㅠㅠ 우캄 3
16:49 l 조회 19
아 왜케 쳐지냐..
16:49 l 조회 10
유튜브 보는데 158에 64 보고 고도비만 이러네..1
16:4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