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이랑 포장만 하는 음식점인데 맨날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하는데 처음엔 양 넉넉히 주세요~로 시작해서 지금은 육수 따로 통에 담아주시구요~ 많이 주세요 이러는데 정량보다 조금 많이 주면 전화와서 이게 많이 준거냐고 따지고 배달의 민족 리뷰에 적음 방금도 전화와서 치킨볶음밥에 치킨이 적다고 따짐 정량대로 넣어 드렸는데여? 이러면 점장 바꾸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빡친다
|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
|
배달이랑 포장만 하는 음식점인데 맨날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하는데 처음엔 양 넉넉히 주세요~로 시작해서 지금은 육수 따로 통에 담아주시구요~ 많이 주세요 이러는데 정량보다 조금 많이 주면 전화와서 이게 많이 준거냐고 따지고 배달의 민족 리뷰에 적음 방금도 전화와서 치킨볶음밥에 치킨이 적다고 따짐 정량대로 넣어 드렸는데여? 이러면 점장 바꾸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빡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