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인쇼에서 옷 처음 사보거든 ㅠㅠ 라이더재킷인데 사이즈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키는 160이고 몸무게는 47이야 보통 티는 85입고 여성복은 55 쯤 입거든 s가 딱 맞을것 같긴한데 아우터는 껴입는게 있으니까 m 사야 할 것 같기도 하고 흑 ㅠㅠ 일단 입력해둔건 과잠 사이즌데 차이가 너무 마니 나서 도움 안된닼ㅋㅋㅋㅋㅋㅋ 익들이라면 무슨 사이즈 살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