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1772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80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서울 사람이 생각하는 시골의 기준이라는데 대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등학생 아이가 그린 대한민국 지도래!! 웃자고 가져왔던 건데 혹시 기분나쁜 사람이 있으면 미안해 ㅠㅠ즐티합시당!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귤ㅋㅋㅋㅋㅋㄱ엽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깨알같은 독도도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나도전학가기전까진 저랫엇는뎈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귤 뭐얔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곀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진짜 저렇게 생각해?? 충격...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원래 부산사람이라 모르겠는데 내 친구는 진주갔다오더니 시골이라고 그러더랔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주익..시골맞..읍읍 있을건그래더다잇... 나름 중소도시인데 ㅁ뿌앵 이번에 탑마트생겄는데 진주사람들 다 거기있는줄아랏둠 근데 부산이마트보다작은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자 탑마트 그거 국내에서 제일 큰거랬는데 뿌애애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힛 나도 진주익@@@ 반가웡♡3♡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ㅋㅋㅋㅋㅋㅋ진짜 상대적인거 같긴한데 설 사람들은 약간 그런게 있긴한거같드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ㄴㄴㄴ사바사겠지만 저건 너무 극단적으로 표현한듯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서울사는데 어릴때 진짜 서울 좀 만 벗어나도 막 고속도로 위에 아파트있고 시내라고 해서 갔는데 그냥 집 앞이랑 똑같은데 시내라해서놀랐었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하철없으면 시골이지...! 우리집은 산골이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시내라고 하는거보고 신기하긴 했음ㅋㅋㅋㅋㅋㅋ
진짜 옛날 인소에 일찌니들이 야~ 시내 가자~! 이러는거보고 뭔 소린가 했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잨ㅋㅋㅋㅋㅋㅋ나도 시내가 역이름이거나 그런건줄 알았었지..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왜???서울은 시내라고 안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딱 집어서 말해 홍대가자~ 신촌가자~ 이런식으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저렇게 생각하는뎈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낰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흑흑 경주익 나름 군아니고 시라서 시골은 당연히 **군한테만 붙히는줄알았는데 교수님도 시골내려가냐해서 놀랬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교수님 너무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엇....내 생각이 왜 저기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20년 강남인생이지만 시골하면 소가 음메하고 비닐하우스가 가득하고 이런 거만 생각남, , , 내 기준 아파트 있음 도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33333 강릉사람인뎅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51
우와 나도 강릉사람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거 초등학생이 그린건데 왜 와전됐지 .........8ㅅ8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초딩이 저렇게 생각해서 그렸다는거야? 내가 본 곳에서는 저렇게 올라와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웅 무려 3년전에 봤었엉......... http://instiz.net/pt/2044849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요거 그린 애기도 서울 사람이었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른 도시 안 가봤나?? 아님 시골이 뭔지 모르는 거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거초딩이그림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닝바닝인거 같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ㅌㅋㅋㅋㅋㅋ헐... 내생각이 저기에...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엌ㅋㅋㅋㅋ역시ㅋㅋㅋㅋㅋ인티에도 올라왔었었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서울토박인데 저렇게생각하지않ㅇㅏ...!ㅋㅋㅋㅋ그냥 지방도시라고생각행 그건그러쿠 귤귀엽다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강원도=감자 일줄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 나도 부산에는 해운대만 있는줄 아는 친구가 있엌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거랑은 별개로 나 부산 살고 친구 강릉사는데 나한테 해운대 맨날 놀러가냐 그러고 난 친구한테 경포대 매번 놀러가냐 그럼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ㅋㅋㅋㅋㅋㅋㅋㅋ너익 친구= 내친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귤 너무해 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는 일산 살다가 서울 전학왔더니 일산 시골인줄 아는 애들도 있돈뎅,,, 그래도 경기도인데 ㅠㅅ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거 초등학생이 그린거라고 들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다더라!! 서울사는 애기가 그린거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저정도는 아니고 그냥 지방갈때 시골다녀왔다고 그런식으로 하는듯 ㅋㅋㅋ
비하하는게 아니라 그냥 .. 자연스럽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골의 뜻이 지방이라는 뜻이 있어서 다들 그냥 비슷하게 쓰는거같애..어감이 달라서 그렇지 다 같은 말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는 시내가 따로 있는 지방은 시골이라고 생각하는 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우리땅ㅋㅋㅌㅌ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욥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서울 토박이,, 대학교 들와도 아직도 저런 생각 남아있음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저렇게 생각할 수도 있구나 ㅋㅋ 신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마잨ㅋㅋㅋㅋ서울 살다가 경ㄱㅣ도 오면서 동네 이름이 ㅇㅇ리 라니까 친구들이 완전 밭만 있고 그런줄 알더랔ㅋㅋㅋㅋ 주변에 건물 있냐 물어보곸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는 서울이랑 광역시까지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엥 우리 지역 시골 아닌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 아닌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진심 저거 ㄹㅇ임.
대학 서울로 갔는데 지방에 이름 유명한 곳이 아닌 곳에서 온거 알고서 다 밭이나 논 매는 줄 알더라..ㅠㅠ특히 교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옼ㅋㅋㅋ거기에는 회사가 있냐곸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ㅋㅋㅋㅋㅋㅋㄹㅇ 여러 지역 가보고 서울이랑 별 차이없는걸 눈으로 보고왔는데도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귤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니 근데 서울사람들(경기도포함) 저렇게 다 시골로 보는 정도는 아니여두 다른지역에 대해 너무 모름 ㅠㅠ 나 전라도 사는데 서울갈때 몇호선 타냐고 물아본 친구도 있었고 ㅋㅋㅋㅋㅋㅋ 덕질하는데 교통비 걱정 1도 안해본 사람들 맨날 나한테 서울 왜 안오냐 빨리 올라와라 오빠 보러와ㅠ 이러는 사람이 넘 많아....힝 지방사람 뚁땽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왜 웃는거야??저게웃겨서?? 나는기분나쁜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등학교 다니는 애기가 그린거래~ 본문에도 추가 넣을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근디 ㅇㄱㄹㅇ인게 나도 시에 사는데 서울갔더니 어떤 아저씨가 시골에서 와서 고생한다했음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축구얘기 좀 했다고
21:17 l 조회 1
손풍기 뭐가 젤 좋아?
21:17 l 조회 1
근데 만약 구미에 반도체 공장 지으면 전성기 시대아니야?
21:17 l 조회 1
폐급이든뭐든 어쩌라고
21:17 l 조회 1
수습도 사람 못 구하면 구할때까지 있어줘야됨?
21:17 l 조회 1
사장이 알바생 필요도 없는데 알바를 뽑았음
21:17 l 조회 1
오늘 날씨 짱조아여
21:16 l 조회 1
직장 그만둔다고 말했는데 자꾸 못 그만두게 하는데 어찌해야됨
21:16 l 조회 2
익들은 집밥중에 무슨 국이 제일 맛있어?
21:16 l 조회 3
맥스컷? 그거 좋아??
21:16 l 조회 2
간질간질 썸타는 로맨스 드라마 추천해주라....1
21:16 l 조회 5
리모와 캐리어 쓰는사람..? 어때후기좀 ㅠ
21:16 l 조회 4
생리가 예정일 일주일 넘도록 안 하는데 몸무게가 막 불어
21:15 l 조회 7
학원 강사인 익 잇어? 1
21:15 l 조회 8
편순이 같이 일하는 사람한테 음료수 드실래여..? 했는데 거절 당했어ㅜ1
21:15 l 조회 20
익들아 나 물건 쟁여놓는 습관있는데 이 정신병은 어떻게 고쳐4
21:15 l 조회 12
156에 46됐어
21:15 l 조회 10
키드 작고 다리도 짧은데 이상하게 바닥이 긴 의자가 안 맞아..1
21:14 l 조회 10
3.5도 짜리 술 도수노픈거야??2
21:14 l 조회 9
다들 저녁 뭐 먹었어?5
21:1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