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대 가족은 아니고 긴테이블 반 정도 차지하는 ? 그만큼 좀 있고 애기 몇 명이랑 가족분들 다 계시고 원래 접시 내가 가져가고 치우고 하는 건데 문 바로 옆에 접시 모아두는 곳이 있었는데 뜨러 나갈때마다 모아두신 거 가져가서 그 곳에다가 넣고 가시고 나는 왜 접시가 자꾸 쌓이나 했는데 그분들이 놓고 가시는 거였어 ㅠㅜㅜㅠ 내가 제가 치울게요 !!! 했는데 아니에요 ~ 가는 김에 갖다놓지요 뭐 하시면서 그 분들이 넣어주시고 .. 솔직히 애기들 있으면 밑에 고ㅡ자 부스러기나 좀 지저분할 때 있는데 전혀 안 지저분하고 과자 부스러기도 없더라 ..... 진짜 가족분들이 다 드시고 나갈때 나한테 수고한다고 감사하다며 나가셨는데 진짜 그때 울뻔 .........

인스티즈앱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