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1867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
이 글은 8년 전 (2017/7/05) 게시물이에요
사장이 너무 원가 절감하려는게 보이고(교육 받는 중인데 손님 없는 시간에 나 안두려고 함.. 이 시간에는 손님도 없고 배울거 없으니까 집 가까우니까 집에 갔다가 오라는데 누가 봐도 굳이 사람 없을때 두면 두기 싫은거야) 

손님 없을때 공부같은거 해도 된다해놓고 교육 받으면서 손님 없을때 잠깐 쉬니까 왜 일 안하냐고 바로 전화오고 수습기간 있다고 4천원만 준대 이주동안은 그리고 수습만하고 관두면 그 수습기간에 일 한 것도 안주고 

나 휴학생이라고 다른 알바생들 안하는 시간에 나 억지로 넣으려고해서.. 주3으로 알고 와서 그 이상은 싫다니까 니가 휴학생이니까 맞춰주라고만하고 심지어 나랑 같이 들어온 알바는 주말에만 할 수 있다고 했다고 그때만 한대 

수습기간이야 잠깐 교통비 낸다 치고 넘어가고 일 힘든거는 쉬운 일 없으니까 참을 수 있는데 사장이 너무.. 그래서 그냥 관두려는데 어때?  

나는 교육 받는 중이라 내가 갑자기 안나가도 지장 없어 알바도 더 필요해서 계속 뽑는 중이고 

 

안녕하세요 사장님 일요일부터 일 배운 ㅇㅇ이에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더 이상 일을 나가지 못할 것 같아서요. 일이 저랑 너무 안 맞는 것 같은데 그거 무시하고 그냥 계속하자니 혼자 일한다는 점도 큰 부담인데다가 민폐만 될 것 같아서 고민 끝에 문자 보내요.  

월요일에 레시피 외우려고 프린트 가져왔었는데 그건 오늘 중으로 다시 가져다 놓을게요. 끝까지 잘하고 싶었는데 이렇게 연락드려서 죄송합니다.
대표 사진
익인1
별로다...그런데서 일하지망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싸우고 싶은데 날도 더운데 좋은게 좋은거다 하고 넘기려고.. 문자 내용 괜찮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충분히 예의지킨거같아 괜찮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내고와따..! 답해줘서 고마워 익이니야 좋은 하루 보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두 좋은하루 보내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운전면허 9번 떨어짐...ㅠ
13:57 l 조회 1
난 애매하게 친한 애들이 안좋은 얘기, 부정적인 얘기 좀 안했으면 좋겠음
13:56 l 조회 4
나 19일에 익절했는데 친구가 300무조건 넘는다고 주린이라고 나한테 뭐라하더니 ㅋㅋ지는 결국 손절함
13:56 l 조회 11
아니 친구가 여행같이가자고하는데
13:56 l 조회 5
파바 사장 인생 팍팍하나 봄
13:56 l 조회 9
추격매수는 금지
13:56 l 조회 12
인터넷광고마케팅 일하는 것들은 시비걸라고 업장에 전화함?
13:56 l 조회 5
근데 기타법인은 주식에서 어떤 의미야?
13:56 l 조회 3
나같은 상황 차끌까 말까 1
13:55 l 조회 5
Sk flo 천원주고 썼는데 이제 0캠퍼스 사라짐 ㅠㅠ1
13:55 l 조회 4
차장 개ㅐㅐㅐㅐ싫었는데 지방 공장으로 유배갔다
13:55 l 조회 9
간호사 간호사 사회에서 동기없음 진짜 일다니기 힘든듯 .1
13:55 l 조회 7
이따 5시에 약속있는데 배고픔... 삼김먹을까..?
13:55 l 조회 5
쉬면서 자격증 공부하고싶은데 뭘 해야흘까
13:55 l 조회 5
나 진짜 고점판독기인가봐2
13:55 l 조회 18
와 팔고 배아파했던 평단까지 옴ㅋㅋㅋㅋㅋㅋ 하닉4
13:55 l 조회 35
뚱뚱하면 냄새나
13:55 l 조회 10
공대는 취업잘됨?1
13:55 l 조회 6
출산하면 키 줄어드는거 진짜야?
13:54 l 조회 6
다들 쪼리 머 신어? 1
13:5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