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만난분 중에 엄청 잘생긴분이 계셨어 그래서 내가 나도모르게 와 엄청 잘생기셨어요!! 하고 쌍엄지척함 그랬더니 막 호탕하게 웃으시더니 감사하다고 ㅇㅇ님도 예쁘게생겼다고 해주심 응 립서비슨거알고있어 근데 주위에서 내가 그분좋아하는거냐고몰아감ㅋㅋㅋㅋ 아니 잘생긴거랑 좋아하는거는 별도잖아...ㅜ 오늘 처음봤는데 뭘 좋아합니까
| 이 글은 8년 전 (2017/7/12) 게시물이에요 |
|
오늘 만난분 중에 엄청 잘생긴분이 계셨어 그래서 내가 나도모르게 와 엄청 잘생기셨어요!! 하고 쌍엄지척함 그랬더니 막 호탕하게 웃으시더니 감사하다고 ㅇㅇ님도 예쁘게생겼다고 해주심 응 립서비슨거알고있어 근데 주위에서 내가 그분좋아하는거냐고몰아감ㅋㅋㅋㅋ 아니 잘생긴거랑 좋아하는거는 별도잖아...ㅜ 오늘 처음봤는데 뭘 좋아합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