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2730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
이 글은 8년 전 (2017/7/12) 게시물이에요
예약발권쪽은 다 아웃소싱이야?ㅠㅠ 

대졸공채는 정말 흔히 말하는 sky들만 뽑는지도 궁금해 학원에서 상담받을때는 상담쌤이 sky만 뽑는거 아니라고 그러시던데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거의 아웃소싱
아웃소싱 아닌건 객실보다도 더 조건이 빡세고 힘들어
내주위 친구들도 다 아웃소싱 갔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웃소싱말고 LCC 대졸공채도 힘든가?ㅠㅠ 대졸공채면 다 빡세겠지 ㅠㅠ? 나는 학력이 젤 궁금해서 ㅠㅠ 아웃소싱으로 가면 연봉 2000도 안된다는데 진짜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월급 170좀 넘게 받아..거기에 조금 더 추가..아웃소싱 아닌건 잘 뜨지도 않고 학력도 일반적이면 힘들껄 난 학원이랑 친구들도 다 아웃소싱 관련해서 얘기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원에서도 다 아웃소싱으로 추천해주는거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거의 다 그렇지
개인적으로 간 애도 아웃소싱 공지 뜬거 보고 갔구 한 친구도 아웃소싱 공지 뜬거 알려줘서 내고 붙어서 지금 일하고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글쿠나 ㅠㅠㅠㅠ 알려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주 믿는 사람들 궁금한거 있어!!
14:32 l 조회 4
여권 있다 없다 여부가 가난함의 상징인가 아닌가
14:31 l 조회 3
아랫뱃살 많은데 이런치마 입으면 부각될까??
14:31 l 조회 6
인생후회되는게 너무 마나1
14:31 l 조회 10
오 국장 다시 말아올리네
14:30 l 조회 18
여익들아 너네엽떡한통 다먹을수있음?9
14:30 l 조회 21
280대라 언제팔고 저점 다시 잡아야하나
14:30 l 조회 8
번따같은거 자주 하는 술집 어느 위치에 많아 ?
14:30 l 조회 9
이번 아반떼cn8한테 반했어 너모 이쁨1
14:30 l 조회 15
와 공단기 컷 지금 확인했는데 1배수 98점인데 ?ㅋㅋㅋㅋㅋㅋ
14:30 l 조회 7
축구 경우의수 3개 없어졌는데 올라갈 거 같애?1
14:30 l 조회 7
웨딩촬영 헤어봐주는데 하얀나비가 계속 날아왔는데 신부님이 우시는거야2
14:30 l 조회 18
얘들아 슈가링왁스 원래 일케 뜨거워..?1
14:29 l 조회 8
이소티논보다 좀 더 약한 약은 없어?
14:29 l 조회 5
내가 스몰토크를 진짜 못함5
14:29 l 조회 18
하닉 얼마에 팔까6
14:29 l 조회 26
다이어트 종료 임박3
14:29 l 조회 21
골반 좁고 허벅지는 좀 뚱뚱한것 같은데 어떤 바지를3
14:29 l 조회 12
이번에 축구를 진짜 못했어?4
14:29 l 조회 11
종강 직전에 인스타 끊으니까 스트레스 팍 줄었다
14:2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