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2734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
이 글은 8년 전 (2017/7/12) 게시물이에요
취업 할라면 조리사 자격증이 꼭 필요할까...?ㅠㅠㅠㅠㅜ
대표 사진
익인1
와 나도 최근에 이런 게시물 썼는데.................지금 하루 학원 다녔는데 미치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나도 학원다니는데....하루다니고 때려칠라다가 돈때문에 이번주는 일단 다닐건데 죽겠어 ㅠㅠㅠ진짜 안맞아 ㅜㅠㅠㅜ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굳이 해야돼...?나 식품위생 쪽이나 미생물하는게 나을거같아.... 영양사는 그냥 보험으로 하고싶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샌 조리자격증 하나쯤은 꼭 필요할거야아마 ㅠ!단체급식 이런데 취직하려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식은 필수래 교수님들이 만날 강조함..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워홀 갈 때 되니까 좀 후회 됨...ㅋㅋㅠ
1:37 l 조회 1
티젠 콤부차 맛 추천좀
1:37 l 조회 1
지금 반도체 타도 안 늦구나
1:37 l 조회 1
나 옆태어때 이마가ㅠㅠㅠㅠ넘 신경쓰여
1:37 l 조회 2
달 완전 빨개
1:37 l 조회 3
삶의지가없어 열정이없어😇
1:36 l 조회 6
ai가 취업자리를 위협한다는 말 하면
1:36 l 조회 9
어제 남친이랑 술 먹고 집 바닥에 토 엄청 했는데 정 떨어졌으려나..ㅋㅋㅋ
1:36 l 조회 6
코디 양자 택일 해줘ㅜㅠㅠ 잠못자는중1
1:36 l 조회 9
근데 날 이렇게 대한 여자는 네가 처음이야! 라는 감정이 생길수가 있어? 3
1:36 l 조회 9
월급 들어왔다
1:35 l 조회 14
퇴사하면서 울었다 ㅋㅋㅋ
1:35 l 조회 10
어바등 괴출 너변 중에 뭐부터 볼까4
1:33 l 조회 8
얘기하다가 이클립스 꺼내서 주면7
1:33 l 조회 25
알바 했던곳 악덕 사장 결국엔 망하네 1
1:32 l 조회 21
내가 예민한건지 한 번만 봐주라 6
1:32 l 조회 17
잘생긴거 진심 내 남친일때나 좋지 남일때 아무소용없음1
1:32 l 조회 21
내 주식보면 다들 웃더라..ㅎ4
1:32 l 조회 35
내 기준 모솔 마지노선은 24살임4
1:32 l 조회 36
남자가 대쉬 실패하면 여자보다 더 힘들어하는 느낌
1:3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