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09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6
이 글은 8년 전 (2017/8/05) 게시물이에요
1학년 1학기 성적이 3점대 초반인데 가면 갈수록 떨어질 거 같고... 원래 대학병원이나 종합병원 생각하고 있었는데 널스스토리 보니까 임상 너무 힘들다고 진짜 임상 절대 오지 말라는 글도 너무너무 많고 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지금 너무 혼란스러워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처음은 종병이나 대병... 무조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방에 조그만한 종병도 괜찮아...? 아 진짜 걱정이 너무 많다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생각하기에 지방에 조그만한 종병 갈바에는 큰 병원 갈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타지역가면 괜히 더 힘들 거 같아서 지금 사는 곳 근처로 가고 싶거든 내가 ㅠㅠㅠㅠㅠ 지방 차병원이나 순천향병원갗은 대병은 괜찮을ㅋ가...? 사실 1학년이 이런 걱정하는 거 웃기긴한데 갑자기 걱정이 된다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방 차병원은 그 차병원 계열이 아닐 거 같아... 이름만 차 달아도 다른 계열이 많거든... 취업알아보면 저 두 병원은 별로야ㅠㅠ 차 병원이나 순천향... ㅠㅠ 집 가까운 곳이 좋긴 한데 처음은 큰 병원이 난 좋다고 봐... 힘든건 다 똑같은데 차라리 시스템 좋은 곳에서 업무로만 힘든데 낫지 그 외의 것으로까지 히들면 진짜 일할맛 안나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우리 지역에서 제일 큰 곳이 차병원이랑 순천향병원인데 지방이라서 ㅠㅠㅠㅠㅠㅠ 여기 아니면 타지생활 해야하니까 그게 더 힘들 거 같기도 하고... 그래도 아직 시간은 많이 남았으니까 더 생각해보고 알아버ㅏ야겠다 ㅠㅠ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병원은 크고 좋은게 좋다고 생각해!!! 일단 간호사 자격증을 가지고 있으면 이직하기 쉽다고는 하지만, 대형병원에서 3년이상 이라는 조건이 포함이 많이 되어있더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년 이상이라고 하는 게 입사하고 3년은 다녀야된다는 의미야? 좋은 방학에 갑자기 심란해졌어... 아직 병원이나 간호에 대해 잘 모르겠는데 물어볼 사람도 엊ㅅ고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 간호사 경력 3년부터 주로 인정해줘. 보건 공무원은 경력없이 바로 지원할 수 있긴 해! 1학년인거 같은데! 지금 고민하는게 이상한건 아니야! 근데 너무 걱정하지는마!! 나도 1학년때는 많이 고민했는데 실습 갔다가 오면 내 길에 대해서 조금 더 구체적이고 확실하게 고민할 수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아직 간호가 나한테 맞는 건지도 모르겠어... 간호사를 원해서 온 건 맞는데 아직 실습을 안 해봐서 내가 진짜 원하는 길이 이게 맞는지도 모르겠고 괜히 그렇다... 얼른 실습해보고싶다...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음.. 아직은 나도 학생이긴 하지만 우선순위 하나를 세우면 마음이 편한거 같아. 이제 취업을 앞둔 나와 내 친구들을 보면 1.연봉과 대우(복지포함) 2. 가족들과 함께 지내면서 안정적인 간호사 생활을 하고 싶음 3.바쁘게 사는 생활보다는 안정적인 삶을 원함 이정도로 나뉘는 거 같아. 이에 따라서 순서대로 대형병원, 집 가까운 벙원, 공무원 이렇게 나뉘는 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 근처 대병이 500병상 이상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그 정도 될 거 같긴 해... 교수님께서 지나가는 소리로 그 병원은 하위권해도 갈 수는 있다고 하시긴 했는데 괜히 막 불안하구 그렇다 ㅠㅠㅠㅠㅠ 아무래도 집 근처가 제일 괜찮겠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진짜 애낳을꺼면 빨리낳는게 좋은듯
17:13 l 조회 1
공백기 n년 뭐라고 설명해야돼
17:13 l 조회 2
나만 키 작아서 결혼 못하겠어?ㅠㅠ1
17:13 l 조회 12
애인 있는 거 알면서 이성적 호감 보내는 남자 뭔 심리야
17:13 l 조회 2
나 헤어진 이유 좀 웃겨?1
17:12 l 조회 12
우리 사촌언니 안아키 같은데 진짜 이해가 안감1
17:12 l 조회 4
30대 중반이 20살 여자로 봐??10
17:12 l 조회 23
아니 reschedule을 뤼셰듈이라고 발음하는 건 어디야? 3
17:11 l 조회 20
실업급여 4차라 배정 받은 창구 갔는데 담당자 개싸가지였음
17:11 l 조회 12
원래 강아지 항문에 냄새맡으먄 냄새남?? 8
17:11 l 조회 16
1주년이 7월초고 남친 생일이 7월 말인데 선물 어떻게 주지1
17:11 l 조회 6
우리집 지하에 스카 있음
17:11 l 조회 3
구마유시 그 둥이가 작다기보단..
17:11 l 조회 4
혹시 내동생이 나 따라하는걸까??!5
17:11 l 조회 14
왕갈비쌀국수랑 양지쌀국수랑3
17:11 l 조회 7
근데 국내 항공사 승무원들은 다 키 큼 ?3
17:10 l 조회 11
키 164.5인데 167되는법 뭐잇지ㅠㅠㅠ 20대 후반 여자야10
17:10 l 조회 29
난 공포일때 개잘주움3
17:10 l 조회 22
토이스토리5 본익 있어!?3
17:10 l 조회 12
지금 환급으로 입금들어온거 뭐지4
17:10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