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쓱... 티오가 1/8로 준거고 줄기 전 원래 경쟁률이 3:1 정도 였대! 근데 팔분의 일 줄었으니 경쟁률도 몇배는 높아질것 같대 이거에 대해 의견은 다양하겠지만 지금 경쟁률이 8:1 이라고 아는 익들이 많은거같아서! 인티하면서 나두 그런줄 알았거든
| 이 글은 8년 전 (2017/8/05) 게시물이에요 |
|
머쓱... 티오가 1/8로 준거고 줄기 전 원래 경쟁률이 3:1 정도 였대! 근데 팔분의 일 줄었으니 경쟁률도 몇배는 높아질것 같대 이거에 대해 의견은 다양하겠지만 지금 경쟁률이 8:1 이라고 아는 익들이 많은거같아서! 인티하면서 나두 그런줄 알았거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