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18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
이 글은 8년 전 (2017/8/05) 게시물이에요
내가 2~3등급까지는 다 올렸는데 전혀 2등급으로 안넘어가는 애들 국어 수학..... 무슨일이 있어도 3등급이얔ㅋㅋㅋㅋㅋㅋㅋ 아아ㅏ아우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좀만 힘내 나도 수학 거의 3이었는데 수능때 1나왔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수학 어떻게 올렸어???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나는 애초에 2등급 목표였어서 21번 30번같이 어어어엄청 어려운 문제는 아예 풀지도 않고 그냥 나머지 28문제 완벽히 맞추는걸로 공부했어.근데 운좋게 수능 1등급컷이 92였지...근데 저렇게 선택과 집중하는게 효율도 좋고 공부할때 부담이없어서 성적 잘오르더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392 06.22 09:0197667 15
일상근데 30살 까지 1억을 못 모을 수가 있어?360 06.22 08:3473465 0
일상회사에 오자마자 똥싸는애 뭐냐239 06.22 09:4350532 0
주식 다들 하닉수익 자랑해보자107 06.22 10:2741474 0
야구 퓨처스에 헤드샷 나왔는데 턱 맞았대...65 06.22 12:2844001 0
하닉 살 돈으로 삼전 사는게 낫지
0:32 l 조회 1
면접때 열심히 준비한 거 티난다며..
0:32 l 조회 1
소신인데 난 남자중에서 결혼할때 집 해오라는 거 짜증나는 남자 이해 못하겠어
0:32 l 조회 1
나 회사에서 또래들한테 꼽당하는데 뭐가 문젤까?
0:32 l 조회 3
내가 어떤 여자 사원 한테 ㅇㅇ사원 얘기를 했는데
0:32 l 조회 3
취준하는데 서합 안 뜬다고 전전긍긍하는 거 신기하네
0:32 l 조회 6
나는 주식하는사람들 너무 신기하고대단함
0:32 l 조회 9
여름 옷 몇개 사라졌는데 도대체 어디 있을까.....
0:31 l 조회 3
아 바퀴벌레
0:31 l 조회 5
유튜바 지방쿸 아는사뢈~!~
0:31 l 조회 12
다들 연상동갑연하 어디랑젤친해??1
0:31 l 조회 7
해외거주 Opt 너무 안나와서 스트레스야..
0:31 l 조회 4
미국 이민 가는애들은 그냥 한국처럼 공부 열심히해서 잘먹고잘살아야지라는 마인드셋
0:30 l 조회 9
카카오에 주식넣는거 어떻게 생각해6
0:30 l 조회 22
앞으로 반도체 섹터에 몰리면 더 몰렸지 다른 종목들에 분산될 확률은 거의 없을 듯
0:29 l 조회 11
취준하면서 6월 동안 서류를 하나도 안 썼다는 사실이 안 믿긴다 6
0:29 l 조회 17
빅테크들이 목숨걸고 ai에 올인하는 실제 이유1
0:29 l 조회 18
친구네 김치 극찬 일화 후기 알고 싶다ㅠㅋㅋㅋ1
0:29 l 조회 20
클럽 혼자 가도 괜찮낭?
0:29 l 조회 5
비만들은 다 우울증인가? 4
0:29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