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두달이 지났는데 안바꾸고있당... 사실 나는 배사 같은거 별로 신경쓰는타입 아니라 괜찮은데 친구는 막 그런거 잘 꾸미고 그런애거드뉴ㅠㅠ 근데 내가 안바꿔서 못바꾸는걸까봐... 애가 진짜 착하구 그래서 먼저 바꾸지는 않을것같구 그렇다구 내가 먼저 나 바꿀게 하기도 뭔가 미안하구... 막 대놓고 그런이야기 할정도로 친한건 아니라서ㅠ 나때매 두달이나 못바꾸고 있는것 같아서 괜히 미안하다
| 이 글은 8년 전 (2017/8/05) 게시물이에요 |
|
지금 두달이 지났는데 안바꾸고있당... 사실 나는 배사 같은거 별로 신경쓰는타입 아니라 괜찮은데 친구는 막 그런거 잘 꾸미고 그런애거드뉴ㅠㅠ 근데 내가 안바꿔서 못바꾸는걸까봐... 애가 진짜 착하구 그래서 먼저 바꾸지는 않을것같구 그렇다구 내가 먼저 나 바꿀게 하기도 뭔가 미안하구... 막 대놓고 그런이야기 할정도로 친한건 아니라서ㅠ 나때매 두달이나 못바꾸고 있는것 같아서 괜히 미안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