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사친이 있는데 그 여사친이 화나고 짜증나면 기분이 정말정말 좋다는데 그것도 애정아니야?? 그리고 또 맨날 부를때는 이 ㅅ끼 저 ㅅ끼 막 욕하면서 부르고 그럼.. 근데 배같은데도 때리면서 장난치고 어깨동무 이런 스킨쉽도 자유로움..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여사친이 있는데 그 여사친이 화나고 짜증나면 기분이 정말정말 좋다는데 그것도 애정아니야?? 그리고 또 맨날 부를때는 이 ㅅ끼 저 ㅅ끼 막 욕하면서 부르고 그럼.. 근데 배같은데도 때리면서 장난치고 어깨동무 이런 스킨쉽도 자유로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