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은 무덤덤 무심 쏘쿨 감정없어보인다는데 사실 온갖 스트레스성 병은 다 가지고 있어 겁나 예민해 눈치 없는 거 아니고 오히려 눈치빠른데....그냥 개의치않음. 아 뭐 내가 한다는데 니가 싫어? 그래서 왜? 내 맘이지얔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남들은 무덤덤 무심 쏘쿨 감정없어보인다는데 사실 온갖 스트레스성 병은 다 가지고 있어 겁나 예민해 눈치 없는 거 아니고 오히려 눈치빠른데....그냥 개의치않음. 아 뭐 내가 한다는데 니가 싫어? 그래서 왜? 내 맘이지얔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