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거리였는데 얘는 서울살고 나는 지방에 살았는데 거리는 한시간 ! 얘가 우리지역 촌스럽고 창피하다고 맨날 내가 서울 올라가고 나 지방사는거 지 친구들한테 서울산다고 거짓말 치라하고 ㅠㅠㅠㅠㅠ 거기다가 우리 지역이 ~겨 그거 사용했다가 쪽팔리다고 서울에서 그걸 왜 쓰냐고 그랬었는데 ㅂㄷㅂㄷㅂㄷ 진짜 지금 명치 왜 안 쳤을까 후회된다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장거리였는데 얘는 서울살고 나는 지방에 살았는데 거리는 한시간 ! 얘가 우리지역 촌스럽고 창피하다고 맨날 내가 서울 올라가고 나 지방사는거 지 친구들한테 서울산다고 거짓말 치라하고 ㅠㅠㅠㅠㅠ 거기다가 우리 지역이 ~겨 그거 사용했다가 쪽팔리다고 서울에서 그걸 왜 쓰냐고 그랬었는데 ㅂㄷㅂㄷㅂㄷ 진짜 지금 명치 왜 안 쳤을까 후회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