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38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장거리였는데 얘는 서울살고 나는 지방에 살았는데 거리는 한시간 ! 얘가 우리지역 촌스럽고 창피하다고 맨날 내가 서울 올라가고 나 지방사는거 지 친구들한테 서울산다고 거짓말 치라하고 ㅠㅠㅠㅠㅠ 

거기다가 우리 지역이 ~겨 그거 사용했다가 쪽팔리다고 서울에서 그걸 왜 쓰냐고 그랬었는데 ㅂㄷㅂㄷㅂㄷ 

 

진짜 지금 명치 왜 안 쳤을까 후회된다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못됐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 화나ㅠㅠㅠ 그런애랑 사귄 나도 참 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후 쓰닌 아무잘못 없어 그런놈이 쓰니랑 사귄게 잘못이지 진짜 생각하는 수준이..어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기억 안하고 싶다 진짴ㅋㅋ큐ㅠㅠ 위로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 뭔가 눈물난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으잉 울지마ㅠㅠㅠㅠ 그런놈 다시는 안만날거야 걱정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고마워ㅠㅠㅠㅠ진짜로.. 진짜 고마워 ♥ 좋은 밤 보내 익인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우웅 쓰니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나도 왜 그 때 명치 안쳤을까.. 왜 그런놈한테 마음 줬을 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진짜 마음 준게 제일 후회돼 일년동안 대체 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4년...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4년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에.. 익인이 얼마나 힘들었을까.. 마음고생 많이 했을텐데..
좋은 사람 만날거야!!! 당연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럼! 물론! 당연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씨 무슨 가 ㅋㅋㅋ 렬루 마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마상... 지금 다시 생각해도 넘 마상이다 그런애랑 사귄 내가 한심 ㅠㅠㅠㅜ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냐 왜 쓰니가 한심해 일년이나 사귀고 대견하지 \\\٩(๑`^´๑)۶////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 익인이ㅠㅠㅠㅠㅠㅠ 넘 따뜻하다..♥ 진짜 눈물 핑나.. 익인이 좋은 꿈 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도 좋은 밤٩(๑❛ᴗ❛๑)۶❤️❤️❤️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ㅠㅠ 진짜 나쁘다.. 지방이던 서울이던 뭐 어떻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진짜.. 사는건 다 똑같은데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결혼식장 뷔페가 애슐리보다 맛있어?
10:07 l 조회 1
진짜 20대 후반 익들 다 주식해?
10:07 l 조회 1
삼전이랑 하닉 얼마선에 들어갈거야?
10:07 l 조회 1
차알못 전기차 추천해줄사람!
10:07 l 조회 2
초중딩땐 태권도 피아노 미술학원 다니는게
10:06 l 조회 8
위가 안 좋아서 입냄새 나는거 고치기 힘들어?
10:06 l 조회 13
아 성세천하 럽라 확정되니까 흥미 팍 식음1
10:06 l 조회 8
새삼 나 도쿄 디즈니씨 가서 놀랐던 점
10:06 l 조회 9
어후 너네 유치하다 유치해2
10:05 l 조회 15
커뮤에서 기분 나쁘다는거나 예의 없다는거 일반인들한텐 그게 왜?인 경우 되게 많음
10:05 l 조회 13
17일된 남친이랑 걔네 자취방에서1
10:05 l 조회 25
여기서 스퀘어 사라고 찔러준 친구야 복받으렴...
10:05 l 조회 13
닉스가 삼전 시총 딸면 ㄹㅇ 끝도 없이 올라갈듯
10:04 l 조회 15
아 청년미래 가입하고 싶은데 이번달까지 근무하고 백수임
10:04 l 조회 20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요즘 이쁜 신형나왔나?3
10:04 l 조회 9
척추측만증있거나 자세 안좋은 익들아 너네
10:04 l 조회 11
이틀 굶었더니 뱃살 소멸됐음1
10:04 l 조회 25
하닉 조정 존버1
10:04 l 조회 26
확실히 월요일 아침이긴 한가봐 초소인어그로 개많네2
10:03 l 조회 18
신입사원인데 이거 약간 따당하는 건가...8
10:03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