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진심으로 비추다 진심 귀찮아서 안먹는것도 비추 내가 산증인이야.. 5년 좀 넘게 그렇게 생활했었는데 살은 진짜 잘빠지거든? 진짜 미용몸무게찍고 그랬어 근데 몸이 진짜 상상한거 그 이상으로 망가져.. 처음엔 ㅅㄹ였는데 그다음엔 피부 그다음엔 위 그다음엔 식도.. 병원에 두세달에 한번씩 20씩은 쓰는거같아 약포함하면 쁠러스알파지만..(응급실도 있었음) 병원가서 얘기하면 다들 안먹어서 그런거래 난 딱히 다이어트해야지라는 생각보다 귀찮아서가 큰이유였는데 지금은 어떻게 해서든 먹으랴고 한다.. 살이야 조금 붙긴했는데 난 지금이 훨 좋다 아직 이십대인데 어른들이 서른 먹으면 이래~ 했던걸 난 너무 빨리 느낀느낌이야

인스티즈앱
중학생 때부터 14년간 만난 커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