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38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내가 지금 언니랑 싸웠는데 언니가 일박이일로 어디 놀러가서 잠깐 언니 컴퓨터 켜서 뭐 봤거든 ? 근데 피씨톡 연동돼있어서 알림 떴나봐 .. 카톡옴 왜 지 컴 건드리냐고 ㅋㅋㅋㅋㅋㅋ ..
대표 사진
익인1
어머님은. 컴 전혀 안하시니?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 엄빠 다 자는 시간이라 지금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과하는거 민망해서 핑게가 필요한거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언니 무서워서 ..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이미 알고 쓰니한테 톡한건데 솔직히 말하고 미안하다 하잨ㅋㅋㅋ 진짜 언니 미안 내가 뭐 하고 싶어서 그랬어. 미안해 ㅠㅠ 잘 놀다와 ㅠㅠㅠ 하자 ㅋㅋ 귀여워라 쓰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힝 .... 싸운 상태라 약간 기싸움 하고싶었는데 역시 난 상대가 안되나봐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아잇 귀여워. ㅋㅋ 실수 안했으면 그냥 넘어가는건데! 오늘은 날이 아닌가보다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머니한테 부탁해봐.. 어머니가 하신것처럼 ㅠㅠ 말좀해달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아빠 다 자고 엄마아ㅃㅏ는 컴 전혀 안해서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쓰면 안 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깐 말이야 (쒸익쒸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게 공용이 아닌거야? 내가 외동이라 잘모르겠지만...가족끼리는 다 같이 쓰지않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컴퓨터 두대 있는데 거실에 있는건 엄마아빠 깰까봐 그냥 언니방에 있는거 썼거든 ㅠㅠ 언니방에 있는건 가급적 언니만써 난 노트북있는데 독서실에 두고와서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그럼 이거 그냥 설명하고 다른 건 안 만졌다 하면 안 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ㅜㅜㅜ 그래야겠어 후아아어ㅏ아 짜증나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아 뭐 좀 쓸수도있지...쪼잔하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승차권환불 시간걸려?
10:08 l 조회 1
강아지 잘 알들아 우리 강아지 왜그러는지 알려주라ㅠㅠ
10:08 l 조회 1
아침부터 파스타 만들어 먹음
10:08 l 조회 3
청년미래적금 세제혜택만 가능한데 할말
10:08 l 조회 4
진지하게 마운자로가 도움이 될까? ㅜㅜ 고민들어줄사람...
10:08 l 조회 4
근데 삼전하닉으로 2030 다 부자된거 아니야???1
10:07 l 조회 8
원래 결혼식장 뷔페가 애슐리보다 맛있어?1
10:07 l 조회 12
진짜 20대 후반 익들 다 주식해?1
10:07 l 조회 8
삼전이랑 하닉 얼마선에 들어갈거야? 2
10:07 l 조회 8
차알못 전기차 추천해줄사람!
10:07 l 조회 7
초중딩땐 태권도 피아노 미술학원 다니는게3
10:06 l 조회 11
위가 안 좋아서 입냄새 나는거 고치기 힘들어?2
10:06 l 조회 19
아 성세천하 럽라 확정되니까 흥미 팍 식음1
10:06 l 조회 13
새삼 나 도쿄 디즈니씨 가서 놀랐던 점
10:06 l 조회 13
어후 너네 유치하다 유치해2
10:05 l 조회 21
커뮤에서 기분 나쁘다는거나 예의 없다는거 일반인들한텐 그게 왜?인 경우 되게 많음1
10:05 l 조회 18
17일된 남친이랑 걔네 자취방에서1
10:05 l 조회 31
여기서 스퀘어 사라고 찔러준 친구야 복받으렴...
10:05 l 조회 13
닉스가 삼전 시총 딸면 ㄹㅇ 끝도 없이 올라갈듯
10:04 l 조회 16
아 청년미래 가입하고 싶은데 이번달까지 근무하고 백수임
10:04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