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4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1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잔다르크형

정열적이고 충실하며 목가적이고, 낭만적이며 내적 신념이 깊다.
마음이 따뜻하고 조용하며 자신이 관계하는 일이나 사람에 대하여 책임감이 강하고 성실하다. 이해심이 많고 관대하며 자신이 지향하는 이상에 대하여 정열적인 신념을 가졌으며, 남을 지배하거나 좋은 인상을 주고자하는 경향이 거의 없다. 완벽주의적 경향이 있으며, 노동의 대가를 넘어서 자신이 하는 일에 흥미를 찾고자하는 경향이 있으며, 인간이해와 인간복지에 기여할 수 있는 일을 하기를 원한다. 언어, 문학, 상담, 심리학, 과학, 예술분야에서 능력을 발휘한다. 자신의 이상과 현실이 안고 있는 실제 상황을 고려하는 능력이 필요하다. 

일반적인 특성
    〈li style="box-sizing: border-box;">현실감각이 둔하다. - 가계부를 소설로 쓴다〈/li>〈li style="box-sizing: border-box;">몽상가적 기질이 많다〈/li>〈li style="box-sizing: border-box;">인간과 종교(정신세계)에 관심이 많다〈/li>〈li style="box-sizing: border-box;">분위기를 잘 탄다. (분위기가 좋으면 끝까지 남는다)〈/li>〈li style="box-sizing: border-box;">아름다움과 추함, 선 과 악, 도덕과 비도덕에 민감하게 반응한다〈/li>〈li style="box-sizing: border-box;">신념이 뚜렷하여 겉으로는 주장을 안해도 속으로는 열정이 있다〈/li>〈li style="box-sizing: border-box;">가치 있는 일에는 생명도 바친다〈/li>〈li style="box-sizing: border-box;">내면의 세계를 추구하여 늘 무엇을 갈구하고 추구해 나간다〈/li>〈li style="box-sizing: border-box;">규칙을 몸서리 치듯 싫어하며 반복되는 일상적인 생활을 싫어한다〈/li>〈li style="box-sizing: border-box;">맡겨진 일에 대해서는 지나치게 완벽주의 적으로 나가는 경향이 있다〈/li>〈li style="box-sizing: border-box;">즉흥적이며 변화가 비슷하다〈/li>〈li style="box-sizing: border-box;">내면의 갈등이 심하여 감정의 기복이 심하다〈/li>〈li style="box-sizing: border-box;">일을 잘 벌이나 마루리가 서툴다〈/li>〈li style="box-sizing: border-box;">여행을 좋아하고, 영화, 음악, 책을 좋아한다〈/li>〈li style="box-sizing: border-box;">계절의 변화에 민감하다〈/li>〈li style="box-sizing: border-box;">상대방의 말에 민감하다〈/li>〈li style="box-sizing: border-box;">어느 부분에 대해서는 융통성이 아주 없는 편이다〈/li>〈li style="box-sizing: border-box;">상대방을 배려해서 빙빙 돌려서 은유적으로 의사 표현한다〈/li>〈li style="box-sizing: border-box;">맘에 맞는 사람 만나면 밤을 새워가며 이야기한다〈/li>〈li style="box-sizing: border-box;">논리적이지 못하고 감정적이다〈/li>〈li style="box-sizing: border-box;">감정 조절이 미성숙하다〈/li>〈li style="box-sizing: border-box;">아이디어가 많으나 실행에 잘 옮기지 못한다〈/li>
개발해야할 점
    〈li style="box-sizing: border-box;">현실과 이상을 구분하는 능력이 필요〈/li>〈li style="box-sizing: border-box;">대인관계에서 가치관에 맞지 않는 것이라도 융통성을 보일 필요가 있다.〈/li>〈li style="box-sizing: border-box;">꾸준함을 기르기 위해서 아주 작은 일부터 통제력을 갖는 것이 필요〈/li>











인터넷에 엠비티아이 검색하니까 바로 무슨 사이트나와서 해봤는데 꽤 잘맞는거같아서 신기했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6년째 잔다르크형이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이파이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복붙했더니 중간중간에 이상한게 껴있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재밌어 나는 스파크형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스파크형은 어떤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못외우는뎅!!!! 나도 비슷하다는 생각은 했어. ㅋㅋㅋㅋ 이거랑 내향성 외향성 하는것도 재밌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거는 어디서 할 수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안 같은건가봨ㅋㅋㅋ 이고그램이랑 에니어그램이라는것도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오옹 그렇구나!!! 땡큐땡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녕 나는 백과사전형이얌 ㅎ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걸어다니는 백과사전이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하고 바람피는 사람 있는게 충격
13:03 l 조회 1
중요한건 여자도 똑같아 찐사랑하면 돈 겁나써
13:03 l 조회 1
진짜 개모순적인거 아는데3
13:03 l 조회 10
스벅에 진짜 사람없음1
13:02 l 조회 5
돈안쓰려고 일부러 연상 여자 만나는 애들도 수두룩해
13:02 l 조회 6
하 스퀘어 200 넘었을때 팔껄1
13:02 l 조회 5
배민인가 쿠팡이츠에 지코바 반반 팔던데
13:02 l 조회 4
세모모양 피자만두 알아??1
13:02 l 조회 4
졸귀 아이패드 케이스 샀다🥴1
13:02 l 조회 5
애인이 생기면 친구를 덜 만나는것은 당연한거 아닌가?1
13:02 l 조회 13
나 이마 넓어보이는 이유가 뭘까?40 4
13:02 l 조회 11
스팸 안구워먹는사람 없어?3
13:01 l 조회 7
성심당 망고시루
13:01 l 조회 6
남자입장에서 돈 안쓰면 덜 좋아하는거 맞음4
13:01 l 조회 25
태풍옴 ?? 며칠전부터 날씨왜이래1
13:01 l 조회 14
미친거아님?1
13:01 l 조회 20
이기적인 친구들이랑 멀어지니까
13:01 l 조회 7
이번 핫시 재밌어?
13:01 l 조회 6
제주도 들어갈 땐 공항에서 스파클러 그냥 통과했는데
13:00 l 조회 4
카페 왔는데... 옆에서 주식 얘기하신다...1
13:00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