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53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31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피부 화장 다 하고 눈썹 문신도 하고

머리도 맨날 깐/덮/반깐/쉼표 다양하게 하고

나름 운동도 하고 그러는데..

일단 키가 작고 얼굴이 살을 빼도 티가 안 나는?

게다가 안경까지 써서 그런지

내가 소개팅 주선해 줘도 맨날 빡구 먹음..

꾸미기는 되게 열심히 잘 꾸미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렌즈는 못낀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한테 자꾸 라섹할까? 물어보는데 눈이 단추굿멍이야.. 약간 김제동씨 닮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근데 그럼 안경 끼면 더 작아보이지 않응까 시픈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키 몇인지 궁금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 주장은 168인데 것보다 작아보임.. 내가 167인데 나보다 작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운동..?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체대..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Aㅏ..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자들도 쌍수하면 인상달라지던데 꾸미는 거 좋아하면 쌍수도 괜찮을듯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쌍수..? 아님 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진짜 안타깝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 오빠 눈이 너무 조그매서 오빠도 지방제거랑 안검하수해서 얇은속쌍으로 했어 꽤 볼만해졌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쌍수 각인데.. 아아물론 본인이 더 외모가 나아지고싶다하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Aㅏ....(숙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단 안경을 빼야될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성격은 어때? 나 지금 관심 있는 사람 168은 커녕 165도 안되는데 걍 좋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이구..일단 안경부터 없애구...더 예뻐지고 싶은거면 쌍수를..남자 쌍수 용된 케이스 너무 많이 봐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쌍수하면 괜찮을듯! 와 근데 꾸미는 남자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ㅋㅋ일단 시도가 좋음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자기만족의 차원 아닐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외모때매 빠꾸먹운 거 아닐수도 있지않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소개팅 까이는건 외모보다 성격일수도... 뭔가 더 만나고 싶지 않은 성격일지도 ㅠ_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남자는 근데 아무리뀨며도 키작고 볼살통통하면 인기별로없는거같아.. 내주변에도 두명 있는데 비비도바르고 얼굴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살을 더 빼면 얼굴도 더 잘생겨질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만약에 남자가 여자를 대상으로 이런 글을 올렸다면 이런 반응이였을까 싶네 내가 저글의 주인공이였다면 진짜 슬펐을 것 같다 이런 글도 따지고보면 다 얼평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3 남의 얼굴 가지고 뭐 하는 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55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66666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8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99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애가 이걸 보면 정말 마음이 아플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 글이랑 댓글 다 성별 반대로해서 본인을 향해 쓴 글이라고 생각해보렴... ㅜㅜ
꾸미는건 자기만족이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엥? ? 남들이 왜 안타까워하고 안경이니 렌즈니
성형이니 왜 그런얘기들을 하지.. ? 본인도 아니고.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오지랖같아 쓰니야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래도 꾸미는 모습이 좋다 남자들도 더더 꾸미는 시대가 오면 좋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2매우공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어짜피 꾸미는 이유는 자기 만족 때문이니까...주변에 키 작아도 연애 잘 하는 사람들 많은 것 같은데 꼭 외모 때문이 아닐 수도..! 그냥 두는게 가장 좋은 것 같아ㅠㅠ옆에 있는 사람이 판단할 문제가 아니니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얼평에 오지랖 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래도 난 꾸미는 남자들 보기 좋던데... 내 스타일이고 아니고를 떠나서 자기 자신을 가꾸는 거 자체가 좋아보이더랑 그리고 꾸미는 건 자기만족인 경우도 많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음? 이게 그렇게 오지랖인감..쓰니가 저 말을 직접 친구한테 한것도 아니고 자기도 털어놓고 싶으니까 익명인데다가 말한거일텐데 그리고 소개팅에서 잘 안되는거는 1차적으로 외모로 생각하는것도 어쩔수 없다고 생각하는게 쓰니가 본문이랑 댓에 쓰기도 했고 쌩 초면인 사람들 둘이 만나서 발전하는건데 그럼 판단할만한게 몇개 없지 않나?? 그 중에서 그나마 가장 빠르고 많이 판단하는게 얼굴이라고 생각함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자 하닉 마지막 세일이에요
17:34 l 조회 1
하닉 오늘 아침 297에 주움
17:34 l 조회 1
내일 삼전 하닉 -20% 또내릴듯.........
17:34 l 조회 1
INFJ들 일방적으로 좋아하면 절대 티 안내는 편이야?
17:34 l 조회 2
내나이 이십 평생 이런 하락장은
17:34 l 조회 5
엄빠 이혼하고 찐행복 찾아옴
17:34 l 조회 6
실외온도 26도이지만 실내온도 30도인 원룸 어캐요
17:34 l 조회 1
하이닉스 내일 상승하면 어쩌지
17:34 l 조회 6
하닉 아침에 팔걸.. 300 찍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조짐
17:34 l 조회 4
피부미용 실기 실수목록..,,,🥺🥺🥺🥺🥺🥺🥺🥺
17:33 l 조회 3
기존쎄 익들아 들어와봐...!
17:33 l 조회 5
토이스토리 암데서나 봐두 갠차나?1
17:33 l 조회 10
주식시장 조심스럽게 예측해봄 ㅋㅋㅋㅋㅋ 7
17:33 l 조회 29
아니 오빠 여친이 온다는데5
17:33 l 조회 21
주식 -40%찍은 익인데 2
17:33 l 조회 17
29살인데 아직 취직 못한사람 있어?1
17:32 l 조회 12
이혼가정 자녀됨ㅋㅋ1
17:32 l 조회 19
결국 패닉셀 한 사람이 승자일 수도 있음
17:32 l 조회 19
테런 캐캐체 콜라보 퀼리티가 너무 감다살이라서 눈물이 나옴....5
17:32 l 조회 12
진짜 세상에서 아기고양이들이 제일 귀여운거같아
17:3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