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화장 다 하고 눈썹 문신도 하고
머리도 맨날 깐/덮/반깐/쉼표 다양하게 하고
나름 운동도 하고 그러는데..
일단 키가 작고 얼굴이 살을 빼도 티가 안 나는?
게다가 안경까지 써서 그런지
내가 소개팅 주선해 줘도 맨날 빡구 먹음..
꾸미기는 되게 열심히 잘 꾸미는데..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피부 화장 다 하고 눈썹 문신도 하고 머리도 맨날 깐/덮/반깐/쉼표 다양하게 하고 나름 운동도 하고 그러는데.. 일단 키가 작고 얼굴이 살을 빼도 티가 안 나는? 게다가 안경까지 써서 그런지 내가 소개팅 주선해 줘도 맨날 빡구 먹음.. 꾸미기는 되게 열심히 잘 꾸미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