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57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내가 천천히 내년까지 쭉 뺄거라!! 

이번 방학동안은 하루에 500칼로리 안되게 먹었거든 ㅠㅠㅠ방학동안은 극단적으로 하려고..!!! 근데 또 갑자기 먹으면 확 찌게되니깐 개학하고부터 식단을 바꾸려는데 개학하고나서는 

아침에 견과류1봉 점심 샐러드나 일반식 조금해서 도시락 싸갈거고 저녁에는 쉐이크! 아니면 아침 안먹고 점심 샐러드나 일반식하규 저녁에 견과류1봉이나 쉐이크 둘 중에 어떻게 해야할까... 개학하고나서부터 중간고사까지 유지하고 중간고사 이후로는 아예 밥위주로 먹는 식단으로 바꿀거야!! 어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아침은 굳이 안 먹어도 될 듯해
점심은 도시락 모양에 따라 다르겠지만 샐러드 반 / 일반식 반이 젤 나을듯하고 둘중 하나만 먹어야 한다면 일반식 + 삶은계란 1개
저녁은 견과류만 먹으면 너무 배고파 쉐이크랑 견과류랑 같이 먹던지 쉐이크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쓰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랜만에 학교 가봤는데 교사가 목에 문신을 해놨더라
14:55 l 조회 1
다이소에서 산건데 이거 굽는젤이야?
14:55 l 조회 1
어제 첫주식 1쥬 전재산 하닉몰빵했는데 30만원 손해봄
14:55 l 조회 1
하 나 회사 수습 때 잘렸는데 지금 보러 온 곳은
14:55 l 조회 5
울엄마가 키운 선인장 15년만에 꽃폈대 🌸🌸6
14:54 l 조회 21
공시 끝나면 모든 친구들 다 만날 의욕 있었는데 막상 끝나니까
14:54 l 조회 5
조사는 챙겨야 된다가 맞긴 하나바1
14:54 l 조회 14
와 난 구라안까고 하닉 떨어져서 행복함1
14:54 l 조회 43
아 나 병원 퇴사하고 싶은데 병동 분위기 지금 인증기간이라 개판임
14:54 l 조회 8
주식 안 하면 바보라는 사람들 특1
14:54 l 조회 26
말도 안되는 금액으로 조건주문했던거 주식 폭락해서 다 사짐
14:54 l 조회 20
너네는 회사 상사랑 주말에 만날 수 있어...?ㅋㅋㅋㅋ8
14:54 l 조회 24
고객이 이름 오타내서 명슉이라고 썼는데 주임이ㅋㅋㅋㅋㅋ
14:54 l 조회 13
현대차 망할 확률 낮아보이니
14:54 l 조회 11
그냥 이 상태로 한달정도 횡보해야됨1
14:53 l 조회 19
주식 하는 사람들 돈 잃었다고 징징거리는거 속시원2
14:53 l 조회 26
일희일비 하는애들이 젤 한심
14:53 l 조회 15
와 나 책 한권을 한달동안 질질 끌어서 겨우 다 읽었어2
14:53 l 조회 10
키우기 쉬운 견종 추천해줘12
14:53 l 조회 17
주식 마이너스가 내 생일만큼 찍혔어
14:5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