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60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1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sm 월급 진짜 적게준다 | 인스티즈

4대 떼면 130될려나 .. 와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딱 최저수준이네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진짜 조금 준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적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엔터쪽이 박봉임..열정페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래도 일하고 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엔터쪽 가고싶었는데 에셈이 저정도면 다른곳은 더 박봉이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야 저기가 유독 박해 소속 직원들 평도 보면 그래서 별로고... 엔터쪽 심하긴 해도 저정돈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헐랭구 에셈이 엔터로 유명해서 저기가 가장 많이 줄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30이면 그냥 최저시급 알바수준이다 진짜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스엠..그래서 일을 그렇게 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ㅋ큐ㅠㅠㅠㅠㅠㅠㅠ월급올려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33... 버는건 어디에 흘리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겁나 짜게 주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엔터 쪽에서도 급여 적다고 얘기 많은데 여전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매장관리면 아튬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지도보니가 sm엔터테이먼트라고 되어있기는 한데.. 잘 모르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계산하니까 걍 최저 시급 수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엥 저정돈 아닌데.. 수습기간 말하는건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알바니까 최저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원래 열정페이야....저기서 또 추가근무도 할걸??ㅠㅠㅠ그래서 저쪽은 직원 자주바뀌자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ㅜ 엔터쪽 종사하고 싶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허규ㅠㅠㅠㅠㅠㅠ 슬프다 뭔가.. 내 드림직장 중 하난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티움 알바여서 그런거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MD면 알바 아니여? 저기도 굿즈샵 있오 썸마켓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익인말대로 굿즈샵일수도 있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래도 확실히 짠 편은 맞지ㅜㅠㅠ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외쿸인 때문에 외국어도 가능해야 할 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찾아보니까 사무보조 알바던데.. 유사한 알바 시급보니까 거의다 최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알바천국에 올라온글이니까 알바구하능거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원래 엔터쪽이 박봉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리고 슴 정직원이어도 박봉은 마찬가지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게 뗀 금액같은데.. 150받는다치면 다떼고 딱저금액정도받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보통 저런 곳에 올리는 건 세전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진짜 엔터쪽에서 인맥업ㅅ이 성공하려면 20대 시간 돈 바치라는 소리가 이소리였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렇게 독하게 운영해서 성공한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첨부 사진사무보조알바는 거의 최저 받지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바천국이라고 다 알바만 모집하는것도 아니야.. 여튼 난 이직을 준비하러가야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저기에 아르바이트 모집이라고 적어져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잉 알바라는 말 못봤는데...? 다시 봐바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제목에 써있네ㅋㅋㅋㅋㅋㅋㅋ땡큐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뭔가 굿즈샵일거같다는 생각도 해봤어..아티움있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md인거보면 제 생각 저거 아티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헉. . . . . . 정막ㄴ 적네. . . .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6개월이면 계약직인가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시 보니까 아르바이트라고 써있드라!!
근데 정규직도 비슷하대 8ㅅ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기 직원이 그랬는데 잘하면 아티스트 탓 못하면 스탭 탓...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우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티스트가 스탭 하대하는 거 좀 있다고 봤어 ㅠㅠ 을이라고 완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눈물ㄹ........ 나 스엠 취직 생각하고 있었는데 벌써부터 서러운 기분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인포에 글 있는데 한 번 찾아 봐봐... 하와이 단체로 간 것도 직원한텐 그냥 연장근무라고 하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44에게
응 거맙구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45에게
힘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44에게
혹시 뭐라쳐야하는지 알수있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47에게
http://instiz.net/pt/4475637 찾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48에게
와고마워 헤매고있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에스엠 자체가 굿즈샵 말고 정직원이어도 박봉일 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우 에바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단순작업이네.. 두 직종 다~
그럼 나름 적당한 페이라고 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그 본사 직원이랑 인터뷰 한거 봣는데 하는거애 비해서 많이 안 나온다고 ㅜㅜ 박봉이라 한거 봣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이크론 -10% 알람왔네 ^^
17:20 l 조회 1
사촌동생 결혼해서 잘사는데 얻어먹는 거지근성있음
17:20 l 조회 1
남들 NPC취급하고 사는 애들이 정신건강은 좋은듯
17:20 l 조회 1
다들 하닉 평단 몇이야..? 나 271인데 넘 불안함 ㅠㅠ
17:19 l 조회 12
아니 본인 짜증나서 하닉 진심으로 망하길 바라는 사람들은 뭐얔ㅋㅋ
17:19 l 조회 12
친구들 결혼할때 재력이 확 티나네..2
17:19 l 조회 32
키 157 얼굴 예쁘니까 인형 같단말만 듣던데
17:18 l 조회 36
공시 그만둘까 고민하는 친구들아..
17:18 l 조회 16
뚜쥬에서 튀김샌드위치?삿는데
17:18 l 조회 12
멋진저녁메뉴 골라조2
17:18 l 조회 9
음 친한 남동생이랑 조용히 해외 다녀오려는데 에바쎄바인가 9
17:18 l 조회 30
반택 말고 일반 편의점 택배도 우체국택배보다 오래걸림?5
17:18 l 조회 8
나: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하신 245번 맞으세여? 1
17:17 l 조회 18
와 너무 춥다6
17:17 l 조회 21
유튜버 겸 인플루언서 실제로 봤는데 완전 생각보다 성괴였음..6
17:17 l 조회 39
실시간 삼전,하닉 근황4
17:17 l 조회 50
진심 금수저 아니면 잘 벌때 소비 늘어나는거 조심해야함
17:17 l 조회 15
치과에서 일하는 사람 있어?
17:16 l 조회 10
다들 삼전 몇층에 있어??2
17:16 l 조회 20
보육원에서 부모가 아예 안찾아오는 애들한테..성인이후 부모가 찾아오면 조심하라고 가르친대8
17:15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