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엄마가 해준 된장 묻힌 두부 지진겈ㅋㅋㅋㅋ
울 엄마 요리 잘하는데 진짜 그건 2n년 인생 중 제일 맛없었고 먹기 힘들었던 음.. 안 먹어본 사람은 이 맛을 몰라....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난 엄마가 해준 된장 묻힌 두부 지진겈ㅋㅋㅋㅋ 울 엄마 요리 잘하는데 진짜 그건 2n년 인생 중 제일 맛없었고 먹기 힘들었던 음.. 안 먹어본 사람은 이 맛을 몰라.... |
|
게익이얌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