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62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난 엄마가 해준 된장 묻힌 두부 지진겈ㅋㅋㅋㅋ

울 엄마 요리 잘하는데 진짜 그건 2n년 인생 중 제일 맛없었고 먹기 힘들었던 음.. 안 먹어본 사람은 이 맛을 몰라....

대표 사진
익인1
초콜릿밥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달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해리포터 젤리 구토맛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이거 안 먹어봤는데 넘 무섭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얼마나 충격이었냐면 그거 먹고 남은 젤리들 다 버림 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거랑 섞여있는거 먹지.. 아까워 8ㅁ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 나는 사촌들이랑 돈 모아서 하나 샀는데 나만 비위 강해서 결국 거의 다 내가 먹었었다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근데 맛있는것만 모아놓은거 먹어도 먹다보면 먹기 힘들어지던데 대단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호박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잼은 무난하게 딸기가 가장 맛있다요 무화과잼 이런거 다 별로였음 나는...큽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어아시아 기내식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내식은 다 맛있을거 같은데 그건 또 아닌가보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생굴; 진짜 가리는거없는데 이거하나 안먹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구운거? 그건 먹어봤는데 생굴은 뭠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웃긴건 익은굴은 잘먹는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그럴수도 있짘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땅콩죽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처음들어봨ㅋㅋ 맛없을거 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학식 김치찌개........ 그런맛은 처음이였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식 국은 거의 창조요리 수준 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홍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삭힌걸로 두개 정도 먹어봤다! 홍어가 호불호가 심하긴 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중국 살면서 그 그.. 벌레 꼬치였는데 무슨 벌레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뭔지 알거같아 중국엔 신기한 음식이 많다요.. 전갈꼬치는 괜찮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때 애들이랑 단체로 먹은거였는데 후 회.......
불가사리는 쫌 마싯다 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불가사리 요리해 먹는거 진짜 컬쳐쇼크였음 이건 무슨 맛 나? 먹을게 있기는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쫜득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괜찮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상상이 안 간다ㅋㅋㅋㅋㅋ ㄹㅇ 신기한 요리들 먹고싶으면 중국 추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상한 순대... 배가 미치도록 고팠던 그때도 정말 최악이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Omg 상한건 다 맛없어.. 음식 조심해서 먹어 익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해리포터 젤리 상한계란맛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 익인은 구토맛이던뎈ㅋㅋㅋ 이거 다 심각하구나.. 나는 귀지맛 먹어본 적은 있는데 이건 아무 맛도 안 났었던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콩국수랑 오티때 먹었던 학식...진짜...그건 혼모노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콩국수는 맛있는데 익인이 입엔 안 맞았었나ㅋㅋ 학식은 영양사님이 바뀌는게 답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 컵라면인데 탄탄멘이라고... 땅콩맛 나는거 있음... 진짜 웬만한건 다 먹는데 저건 진짜 못먹겠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 들어봨ㅋㅋㅋ 땅콩맛이면 나는 궁금해도 안 먹어볼듯ㅋㅋㅋㅋㅋㅋ 혹시라도 보게되면 더 안 사먹어야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보카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연예인들 엄청 즐겨먹잖아 무슨 맛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모르겠어.. ㅋㅋㅋㅋㅋㅋ 초등학생 때 미국 가서 아보카도 사 먹어 봤는데 입에 넣고 한 입 씹어먹었는데 너~무 맛이 없어서 그냥 뱉어버려서 맛이 기억이 안 나 먹으라고 해도 절대 안 먹는 음식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생긴건 되게 오이 같은데 숟가락으로 떠지고 그러는거 보면 촉감은 잼같고.. 기회되면 먹어보고 싶긴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최악까지는 아닌대 우리 학교 갓김치... 공중화장실 향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는 다 사지 않나.. 업체의 잘못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걸레 빤 물 맛...? 돈을 쓰레기통에 버리고 싶어지면 사먹으라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빠가 얻어온 중국삭힌계란 말로만삭힌계란이지 상해보였음 그거먹고계란트름대박많이했는데 속이엄청더부룩하더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먹다가 이상하면 먹지말지ㅠㅠㅠㅠ 속 안 뒤집어진게 다행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가미련해서 먹을걸못버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먹느라 수고했겠네 장하다 익인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베트남 라면..이랑 쌀국수 진짜 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라면은 한국이 젤 맛있긴하지... 쌀국수가 비리다고 하던데 어땠니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는 한국에 있는 쌀국수도 싫어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글쿤.. 한국라면길만 걸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유에만밥..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맛이 궁금해서 먹어본거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작은오빠가 즐겨 먹음ㅋㅋㅋㅋㅋㅋㅋ맛있게 먹길래 궁금해서 한입 떠 먹었다가 진짜 토할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코우유에 밥 말아도 맛 없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고수 진짜 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옥을 맛봤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 고수 먹어보고싶음 양꼬치도 안 먹어봐서ㅋㅋㅋㅋㅋ 맛이 어떤 맛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고수 뭔가 따뜻한 비누맛 화장품 맛이야ㅡㅜㅜㅜㅜㅜㅜ정말 비추할게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나는 고수가 약간 박하맛이 날거같다고 생각했는데 아예 딴 맛이넼ㅋㅋㅋㅋㅋ 머리 아플거 같아 그런 맛이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글쓴이에게
박하맛 절대 아니구ㅜㅜㅜㅜ 진짜 궁금하면 손톱만큼만 먹어봐.. 그래도 그 맛이 안가실꺼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4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먹을 기회 생기면 꼭 먹어볼게ㅋㅋㅋㅋ 싫어함이 텍스트로도 느껴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홍어..먹고 계속 냄새 올라오는것 같아서 헛구역질 계속하고ㅠ 힘들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삭힌 것도 그랬어? 안 삭힌거 상추나 깻잎에 싸먹으면 진짜 아무맛도 안 나던데ㅠㅠㅠ 그래도 안 맞으면 안 먹는게 제일 나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안 삭힌건 안먹어 봤는데 그 이후로 홍어를 못 보겠엌ㅋㅋ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불호 엄청 심하긴하지 홍어가.. 특히 삭힌건 홍어를 좋아하는 사람들만 입에 댈 수 있는 그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최근에 먹은거라 그런진 몰라도 어제먹은 파인애플 바나나 홍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맛 홍초는 거의 그런 향이 강하게 나던데.. 근데 바나나 홍초는 진짜 뭔가 이상할거 같다 시큼하면서 바나나향이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바나나향 안 가셔서 진심 먹은거 후혹했어 먹고나서 진심 왜 먹었지 왜 시식했지 이걸 누가사먹지 엄청 생각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향이 그렇게 강해? 파인애플은 뭔가 괜찮을거 같은데 바나나는 감이 안 잡힌다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학교 급식으로 나왔던건데 함박스테이크 안에 딸기요플레 들어간거 치즈돈까스같은건데 치즈 대신 안에 딸기요플레가 있다고 생각하면 돼...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교 급식은 창조의 요리... 그 중에 국이 끝판왕을 달리고ㅋㅋㅋㅋㅋㅋ 정말 멀쩡한 음식에 왜 그런 짓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학원 급식 진짜 거긴 답이없었다 모든 메뉴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학원에서 급식까지 주다니 쩐다ㅋㅋㅋㅋ 처음 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왜냐면 재수학원이였거든..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밥 잘 챙겨먹어야 됐을 텐데 우째 그런 일이ㅠㅠㅠ 공부하면서 밥 제대로 못 먹으면 되게 슬픔.. 나도 고3때 도시락을 싸가지고 되나 싶을 정도로 밥 맛없었는데 진짜 서러웠다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업하러 1시간 일찍 도착했는데 수업 자료 두고와서 택시타고 돌아가는 중ㅋㅅㅋㅅㅋㅅㅋㅅㅋㅋㅋㅋ
9:19 l 조회 1
아 미친 러브버그 ㄹㅇ 밝은 색 옷 입은 사람들한테 붙어 있음
9:19 l 조회 1
무릎까지 오는 스커트 속바지 안입어도 괜찮지?3
9:18 l 조회 7
꼬리잡기라는 웹툰 아는 사람
9:18 l 조회 3
본인표출취준생의 고민 한 번만 들어주라 연예방에도 올린 글이여서 본인 표출하고 글 써봥..
9:18 l 조회 6
본인 정신병은 본인이 알아서 좀 하자
9:18 l 조회 6
하닉이랑 삼전 둘다 지금도 저평가야??1
9:18 l 조회 10
내가 단타 정말 정말 진짜 레알 쩐더 혼또니 많이 쳐봤는데
9:17 l 조회 21
쏠탑투 하나 사서 평단조금낮퉛어2
9:17 l 조회 20
송파익들아 러브버그 많은거 체감 잘 됨?1
9:17 l 조회 10
하닉 추매해서 평단좀 낮추고 싶은데 돈이 없다....
9:17 l 조회 11
지금도 경찰은 남자가 대다수인데 여경 많다고 하는건 선동아닌가? 2
9:16 l 조회 14
오늘 주식 오르는 것 같아도4
9:16 l 조회 56
영문과인데 제 2외국어 뭐 배워볼까?2
9:16 l 조회 8
주에 15만원 받는거면
9:16 l 조회 11
직장익들 내일 축구 회사에서 볼 예정??3
9:15 l 조회 19
진짜 주식은 세상 누구도 모른다는게 맞다
9:15 l 조회 29
쏠탑이랑 에이스반도체탑투 중에 뭘 더 추천해?1
9:15 l 조회 17
”KB증권 하이닉스 목표가 380만원 유지"
9:15 l 조회 29
개미를 우습게 보지 마라
9:14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