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6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4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페미니즘에 공감이 잘 안 감..... 나만 그런가
대표 사진
익인1
난 대부분 공감되고 가끔 과하다 싶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공감가기도 하고 고쳐져야 할 부분도 많다는 거 아는데... 너무 과하게 주장하는 듯한 것도 꽤 있던 것 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린정. 그리고 오히려 남자 깎아내리면서 여성 문제만 민감하게 받아들여지는 걸 많이 봐서 거부감 듦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공감은 가지만 과하가 싶을때가 느껴져 그래서 그냥 별생각안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페미니즘의 사상 같은 거 성평등, 여성 인권 신장 이런 거 좋고 공감가는 점도 많은데 그게 격해져서 주작글까지 써가면서 혐오 분위기 조성하고 남자들한테 한1남충 이천만 강간범 이러는 거 싫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예전에 어디서 봤는지 기억 안 나지만 부모님이라고 하는 건 성차별 같아서 모부님이었나 하여튼 이런 식으로 부른다는 거 충격이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페미니즘 자체는 인권운동의 의미니까 당연히 받아들여야하는거지만 그게 넷상에서 넘 과한 부분이 있는거같음.....오히려 페미니즘에 대한 반감이 들게 할정도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렇게 과하다 싶은 건 스스로 거르면 돼 힉 이런 것도 성차별이야?? 오바야..,라고만 생각하지 말고 이 사람은 너무 과하게 주장하네 하고 그냥 넘기면 돼.. 그런 부분 때문에 페미에 반감을 가지고 아무것도 안해버리기엔 현실에서 체감하고 있는 차별이 너무 많잖아.. 시간이 아깝잖아 죽기 전엔 양성평등 보고 죽어야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츨퇴근 정병 어케 고침...?
15:53 l 조회 4
결혼해도 애기없으면 친구들 자주 볼수있지?
15:53 l 조회 4
남친이 스토리는 보는데 카톡은 안 봐
15:53 l 조회 3
먹방하는 사람중에 그 뭔가 부족한덴지 아쉬운덴지 하면서 먹는사람
15:53 l 조회 2
나 통뼌데 몸선 개이쁨
15:53 l 조회 7
폰트 뭐가 더 예뻐? 1
15:53 l 조회 7
불법촬영·딥페이크 등 가해 10건 중 3건은 "헤어진 연인이"
15:52 l 조회 10
핸드폰 통화내역 녹음되는 익들아!!!! 몇달꺼까지 저장돼?4
15:52 l 조회 6
콘서트 플미 100-200 주고 가는 사람 어때 보여10
15:52 l 조회 26
건조기 삼성전자꺼 어때1
15:52 l 조회 11
조카가 나한테 볼뽀뽀 해줌 ㅋㅋㅋㅋ
15:52 l 조회 7
직장인들 점심메뉴뭐냐3
15:51 l 조회 12
나만 이 직원 말하는거 답답하니.... 2
15:51 l 조회 18
근데 미장 실발 이틀전인데 왜 벌써 저렇게 빠짐?4
15:51 l 조회 27
오늘 주식도 ㅈ대고 우울한데 그냥
15:51 l 조회 16
아치스 쪼리 안헐떡거린다해서 샀는데..1
15:51 l 조회 10
보고서 분량 이야기 안했으면 어떻게 해야 해?
15:50 l 조회 4
아니 국장 난리났네 2
15:50 l 조회 92
다들 어릴 때 별명 뭐였어?? 2
15:50 l 조회 18
삼성 세일해서 우리엄마 종류별로 다 사넼ㅋㅋㅋㅋㅋㅋ4
15:50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