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어제 저녁에 셋이서 막창7인분 먹고 내가 배 1도 안부르다해서 나 카페로 데꼬가서 저거 사줬거든?... 남자는 배부르다고 칼로 자른거 한조각 먹고 또 한명은 한 세조각..? 나머지는 내가 다 먹음ㅋㅋㅋ...근데 아니 당연히 배 안부릉거 아니냐..나보고 사람이 아니래....저거 먹고도 배 안차서 집 와서 부침개 먹었는데도 배 안차서 그냥 참고 잠.....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아니 어제 저녁에 셋이서 막창7인분 먹고 내가 배 1도 안부르다해서 나 카페로 데꼬가서 저거 사줬거든?... 남자는 배부르다고 칼로 자른거 한조각 먹고 또 한명은 한 세조각..? 나머지는 내가 다 먹음ㅋㅋㅋ...근데 아니 당연히 배 안부릉거 아니냐..나보고 사람이 아니래....저거 먹고도 배 안차서 집 와서 부침개 먹었는데도 배 안차서 그냥 참고 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