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66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여행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40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우주 시냅스가 인간의 시냅스랑 비슷하다던데 우주도 한 생명체의 뇌 같은 그런 게 아닐까 하는 그런 가설이 있었는데 진짜 신기했었음ㅋㅋ

*시냅스는 뉴런(신경세포)이 모여있는 것을 말함!


내가 소름돋는다고 생각했던 가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마자 난 이 가설이 진실이라면 이 몸으 ㅣ끝은 어딜까 생각해.. 알고보면 서로가 서로의 우주일 수 잇을것같기도 하고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나도 이거 생각하면서 들어왔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크랩 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우 뭔가 뿌듯하다ㅋㅋㅋㅋ 새로운 정보를 준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나도 이거 보고 소름 돋았는데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우리 몸에도 우주가 존재한다고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맨날 이 생각했음ㅋㅋㅋㅋㅋㅋ그래서 아마 우주?가 멸망하는게=큰 생명체의 죽음이 아닐까 혼자 심각하게 고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 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오헐 이거 대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저 우주 시냅스 개수가 인간의 그것과 현저하게 차이나지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어릴 때 그런 상상 심하게 해봄 내 몸 이루는 세포들이 생명체고 걔넨 그걸 인지 못하곸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남의 몸 속에서 집짓는거 생각하니까 되게 만화같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자 이거 친구가 말해줬는데 소름돋아서 핸드폰 던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뭔가 이 얘기일 것 같았어 ㅋㅋㅋㅋㅋㅋ 나도 처음 보고 헉 했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론거 넘 흥미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가 죽으면 내 몸안에 있는 우주가 없어지는건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유미의 세포들 볼 때마다 이 생각함 사실 난 어떤 사람의 믜칑 세포가 아닐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ㅋ 나는 출출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거 생각하면서 들어옴ㅋㅋㅋㅋㅋ 평소에 막 빅뱅이 생명의 탄생인걸까 이러고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영화 더 시그널 생각난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아 소름돋아써 ㅠ 그러면 혹시 내 머리 안에도 우주가 존재하나 싶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피트 생물 공부하면서 깨달은건데 우리 몸의 분자나 소기관들이 우리보다 훨씬똑똑함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피트 화띵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신기해 ㅋㅋㅋㅋ 하긴 자율신경계가 자의로 이루어지면 금방 죽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이거 보고 소름돗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 마자 이거 신기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진짜면 소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맞아!!! 넘 신기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예지력 상승 나도 이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맞아 이거 너무 신기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맞아 진짜 이 경우에는 내가 지인짜 아무것도 아니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뭔가 상상하니까 이상하다 ㅋㅋㅋㅋ 우리가 인형 갖고 놀잖아 그럼 뇌 속에 인형은 왜 있는거야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무의식의 피사체랄까,,,? 큐쿠큐큨큐큐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 그러면 우리가 우주의 인사이드아웃이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와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흥미로운 익인들은 시뮬레이션 우주론도 봐봐

물리학,철학 연계연구분야에서 최신 이론이야

현재 시간이 최초의 현실일 가능성이 몇십억분의 일도 안된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ㅎ맞아 그래서 내가 하고싶은 일이 그걸 연구하는 일이야 멋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응 진짜 멋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진짜 소름끼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거생각하고들어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래서 막 한사람몸에 우주있다는말도 있고 그러던데 진짜 흥미롭고 소름돋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 그럼 나는 세포?! ㅋ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우주의 빅뱅은 그럼 어떤 한 생명체가 탄생하는 순간인가??? 임신 - 장기 생성 - 빅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프랙탈 이론 맞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맞아ㅋㅋㅋ이거보고 누군가의머릿속에서 내가 사는걸수도있겠다싶었어 유미의세포들처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저거 누가 완전 다르다고했었는데
뉴런은 하나고 저건 그냥 빛이 저런형태로 모인거라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ㄹㅇㄹㅇ 진짜 아이언맨3에서 그 악당이 저런거 막 보여주는데 와 진짜 우주랑 비슷하다 생각해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우주에도 시냅스가 있을 수가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ㄴㄴ그게아니라 저건 우주의 구조를 보여주는 사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가설일뿐이고 거의 가능성 0.00001퍼센트될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오 나 이걸로 과제 낸 적 있는뎈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 대박 소름.. ?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환율이 걱정되면 지원금받지마셈 ㅋㅋ
18:47 l 조회 1
30초반익인데 세후 딱 500버는편이면 못버는거지,,,?
18:47 l 조회 2
바퀴벌레 나와서 세스코 불렀는데 충격적이야
18:47 l 조회 4
백수 한 상 어때2
18:46 l 조회 13
어제 수익실현하고 오늘 재진입했으면 ㅠㅠ햐1
18:46 l 조회 10
회사에 일이 많아서 힘들다…
18:46 l 조회 2
자는 방에 전신거울 정면으로 두는 사람 있어?
18:46 l 조회 5
지갑골라주고 가 😁😁😁
18:46 l 조회 3
나 에데치 있는데 한학년동안 지각비 십만원 넘게 냄…
18:46 l 조회 6
하.. 아파트 독서실인데 누가 바지벗고 공부하고 있었음…ㅎㅇㅈㅇ 7
18:46 l 조회 23
신입인데 일이 없어
18:45 l 조회 7
신혼 몇년차까지가 좋을때다~하는 그 신혼이야? 1
18:45 l 조회 9
근데 새삼 경력이 깡패구나
18:45 l 조회 8
21살인데 남익인데 3살 연하한테 연락오면 맘 접어야되나..11
18:45 l 조회 28
먹으면서 운동하니까 식욕이 더 왕성해지는 것 같아
18:45 l 조회 3
이제 주식 안하면 너무 허전해1
18:45 l 조회 9
와 롯데리아 새우버거 개뚱뚱 1
18:45 l 조회 15
난 말랐는데 오히려 팔짧은거밖에못입음
18:45 l 조회 3
수습 퇴사 고민1
18:44 l 조회 8
인스타릴스는 어떻게 수익을 얻는 구조야?
18:4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