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친구랑 먹을려면 항상 저 메뉴는 제외하고 먹어야 해서 내가 저 메뉴 먹고싶어서 다른 친구랑 저 메뉴 먹으면 섭섭해 하는 거 조금 그래 섭섭한 건 이해하는데 나한테 먹지말라고 하고 욕 하고 이런 거 진짜 좀 그렇다 짜증나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그 친구랑 먹을려면 항상 저 메뉴는 제외하고 먹어야 해서 내가 저 메뉴 먹고싶어서 다른 친구랑 저 메뉴 먹으면 섭섭해 하는 거 조금 그래 섭섭한 건 이해하는데 나한테 먹지말라고 하고 욕 하고 이런 거 진짜 좀 그렇다 짜증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