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보편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상상하고 있었다는게 나중에 커서 알았는데 소름이었어. 초등학생땐가 엄마한테 ~인거 아닐까? 천진난만 물어봤는데 엄마는 그냥 웃어넘겼거든... 나만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줄 알고 딱히 입밖으로 꺼낸적이 없는데 나와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많았다는... 혹시 우리가 무의식적으로 알고있는게 아닐까? ㅠㅠ무서워...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그게 보편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상상하고 있었다는게 나중에 커서 알았는데 소름이었어. 초등학생땐가 엄마한테 ~인거 아닐까? 천진난만 물어봤는데 엄마는 그냥 웃어넘겼거든... 나만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줄 알고 딱히 입밖으로 꺼낸적이 없는데 나와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많았다는... 혹시 우리가 무의식적으로 알고있는게 아닐까? ㅠㅠ무서워...
|
|
졸리다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