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쉐에서 처음 나왔나? 요즘엔 키 몸무게를 스팩이라고 표현하잖아 난 그게 넘 별로인 것 같음ㅠ 키/몸무게를 스팩이라 표현하는 거 자체가 너무 외모지상주의에 찌들어있는 것 같아 별 뜻 없이 그냥 그렇게 부르는 거 아냐? 라고 묻는다면 왜 하필 대체 단어가 스팩이 되어야했을까 하는... 그런 의문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스쉐에서 처음 나왔나? 요즘엔 키 몸무게를 스팩이라고 표현하잖아 난 그게 넘 별로인 것 같음ㅠ 키/몸무게를 스팩이라 표현하는 거 자체가 너무 외모지상주의에 찌들어있는 것 같아 별 뜻 없이 그냥 그렇게 부르는 거 아냐? 라고 묻는다면 왜 하필 대체 단어가 스팩이 되어야했을까 하는... 그런 의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