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6242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
이 글은 8년 전 (2017/8/09) 게시물이에요
너무 괴로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지금 딱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이 엄청 많아서 집 나가서 살아도 되면 좋겠어 학생이라 돈 없는데 내가 지금 성인이라도 어차피 돈 없을 듯 아 어두운 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집에서 무슨 일이 있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 때문에 견디기 힘들어 엄마가 날 죽이던가 내가 죽일 것 같아 자기는 이게 학대라는걸 모를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엄마가 쓰니를 많이 괴롭히나보다... ㅠㅠ 떄리시고 막 그러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등학생 땐 그랬는데 무조건 뭐 던지고 때리고 다 부수고 눈에 멍든 적도 있어 고등학생 된 지금도 얼굴 혈관 터뜨린 적 있지만 예전보다 덜 해 근데 내가 좀 크니까 나한테 하는 말들이 더 견디기 힘들어 욕부터 시작해서 패죽이고 싶다 괜히 낳았다 이런 말 하는거 너무 듣기 싫고 힘들고 괴롭고 죽이고 싶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많이 힘들었겠다 ㅠㅠㅠ 어우 ... 내가 다 답답하고 마음 아프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고마워... 오늘도 별거 아닌 걸로 폭언을 들어서 울면서 인티하고 울면서 모의고사 풀고 있어 너무 너무 괴롭다 말로만 하지 말고 진짜 날 죽였으면 좋겠어 정말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아니야... 사실 이런 이야기 하는거 자체가 굉장히 꺼려졌을텐데 이렇게 이야기 해줘서 너무 고마워 쓰니 그 와중에도 공부하는거보면 정말 대단하다.. 이런 말하면 어떻게 들을지 잘 모르겠지만 너가 성인이 되고 자립할 수 있을 어느 정도의 때가 오면 살아서 다행이었다라는 생각이 들 만큼 잘 살 수 있을테니깐 조금만 참아줬으면 좋겠어...
혹여나 매일매일 힘들고 그래서 어디에라도 이야기하고 싶으면 여기다 와서 하고싶은 말 다 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고마워 정말로 열심히 살아서 자립할 생각 해야되는데 열심히 안 살아서 반성이 되네... 덕분에 기분 많이 나아졌어 익인이는 늘 예쁘고 따뜻한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 정말 정말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지금 이렇게 살아가는 것만으로도 이미 열심히 살아가는거라고 생각해 사실 열심히 산다는건 그리 막 거창한게 아닌거 같아 오늘의 쓰니 처럼 이렇게 속상한 일이 있으면 이야기 할 용기를 낸 것 단 하나의 사실만으로도 이미 열심히 살아가는게 아닌가 싶어.. 쓰니가 그렇게 기분이 나아졌다고 하니 다행이면서도 잘 할 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들어서 정말 안도 되고 다행이다. 쓰니도
지금은 비록 우울하고 그럴지 모르겠지만 점점 더 나아지는 쓰니의 삶이 되길 바랄게 화이팅!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튜버 고민 상담 영상 처음 봤는데
15:48 l 조회 1
주식 이야기 관련 필터링 단어 추천 좀
15:47 l 조회 4
공시 내년에 칠 사람들 있어?
15:47 l 조회 4
금공 인턴 중인데 질문 받아
15:47 l 조회 5
잘생긴 남자들의 눈모양이 너무 탐나4
15:46 l 조회 15
하닉 다시 300 갈까ㅠㅠㅠ2
15:46 l 조회 26
신입 입사 고민중… 의견 필요해!!
15:46 l 조회 7
나 컴활 1급 계속 떨어지는거 개킹받아서1
15:46 l 조회 12
삼하 빼고 나머지 걍 지구 내핵 뚫고 사라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46 l 조회 26
웃기다 어제까지만해도 도약계좌깨고 적금깨고 한다더니1
15:46 l 조회 25
제발 같이 우리아빠 응원 좀 해주라 잘이겨낼수있게 2
15:46 l 조회 21
기타 이혼하게 된 친구한테 안부 연락하고 과일 보내주면2
15:46 l 조회 9
근데 진짜 애만안낳으면 모든게 해결되는거같네2
15:46 l 조회 24
주식 하닉 다시 300은 갈까
15:45 l 조회 28
와 진짜 주식 알수없는게2
15:45 l 조회 45
비둘기 안아주고 내일 하이닉스 주가 알 수 있으면 그럴거야?3
15:45 l 조회 15
남녀무리 여행가면6
15:45 l 조회 25
하이닉스 내일 200 가면 댓글 깊티 쏜다!1
15:45 l 조회 15
서브웨이 먹으면 손에서 소스냄새가 빠지질 않네 2
15:45 l 조회 15
하닉 떨어져도 저번주 가격이라는데 다른 종목까지 들고있는 나는...?2
15:45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