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6397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0
이 글은 8년 전 (2017/8/10) 게시물이에요
지금도 그런진 모르겠지만 걔 논리로는 원래 남자들은 다 일.베같은 생각을 다 가지고 있는데 일.베애들이 그걸 조금 더 들어내는 것이고 일베안하는 남자애들은 덜 들어내는거라고 잠재적 일베의식 있다고 하면서....솔직히 나 조금 충격먹었었음...
대표 사진
익인1
와 뭔소리래.. 진짜 역대급 무논리 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걔 트위터에서 좀 이상한쪽으로 하는거 같던데 남녀평등이야기하다가 싸울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삿날에 여자들은 일하고 남자들은 앉아서 친목하는거 이상하게생각하는남자는 별로없긴하지..
자기가 일베랑 비슷하다고 모든남자가 그렇다고생각하는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가없다 이젠 무슨 사이비종교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인이 잘못된 생각하는 걸 원래 다 그렇다고 하네;
어이없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생각은 사실 남자들이 다 잠제적일베다 라는건 어폐가 있는것 같고 교육의 부재같아 어렸을때부터 집안일을 하도 안해버릇해서 집안일은 엄마가 해야하는 일이고 빨래, 설거지 같은걸 내가 돕는다고 생각하는거지. 내가 집에 생활하면서 당연히 해야할 일인데 내가 돕는다고 생각하니까 문제가 발생하는거 같아. 특히 조금 커서 집안일을 분담하려고 하면 안해왔던걸 하니까 하기싫어하고 당연하지않고 어차피 안하면 결국 엄마가 할거란 생각을 하는것 같아
뭔가 어렸을때부터 교육을 잘 받았으면 사상자체가 다르지 않을까란 생각을 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건 내 주관적인 생각이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도 언니가 있었으면 좋겠다 사실 있었지1
2:57 l 조회 12
불닭에 치즈랑 마요네즈 콘샐러드
2:57 l 조회 2
괴롭히는 이유 뭐라고생각해?2
2:56 l 조회 11
5시에 일어나야하는데 잘까 말까?ㅠ6
2:54 l 조회 23
남들이 좀 만만하게 보는 사람 특징 뭐같아?4
2:53 l 조회 51
인티 댓글 -2개3
2:53 l 조회 54
편의점 cctv로 내가 누구하고 통화하는지 그런거도 보여??1
2:53 l 조회 15
나 모기 진짜 잘 잡음2
2:53 l 조회 15
코수술 안했는데 코가 휘어있는건 뭐임..?6
2:52 l 조회 110
냉라면 만들어봤는데 생각만큼 시원하지가않음2
2:52 l 조회 24
코덕 소녀들아 화장할 때 매번 다른 느낌으로 해?2
2:51 l 조회 20
인티 아까 나만 로그아웃되었나?
2:51 l 조회 4
내가 너무 예민하고 나쁜 건가.. 2
2:51 l 조회 21
애들아 배민 알뜰배달 시킨거 개늦게오고 식어서오면 배민에 연락해? 먹는데 맛없게먹었음 식어서 5
2:51 l 조회 45
바선생 먹으면 1억 vs 생쥐 생으로복용시 1경5
2:50 l 조회 21
각질제거 했는데 얼굴 벗겨졌어..ㅠㅠ1
2:49 l 조회 18
당근 문고리 거래 해본 익??7
2:48 l 조회 59
남친 지금 술 마시러 나갔는데
2:47 l 조회 46
인바디 봐줄 익 있아?8
2:47 l 조회 49
고양이가 계속 스프레이 같은걸 해ㅠㅠ
2:4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