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359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
이 글은 8년 전 (2017/8/17) 게시물이에요
어차피 폰 바꾸기 전 원래 폰도 갤러리 안 예뻐서 갤러리 정리하는 앱 따로 썼기때문에 움짤 다운도 어플 깔면 되니까 상관 없고 

텍뷰다운도 전 폰 텍뷰 바탕이 하얘서 어플 깔아서 까맣게 해서 봤고 

전 폰 용량 부족해서 어차피 기차 못 받았었기 때문에 128기가 산 나는 너무 편하당........ヾ(๑╹◡╹)ノ 

어차피 음악도 멜론써서 아이튠즈 굳이 필요하지 않아용  

아이폰으로 바꾼지 5일째 너무 행복해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128기가는 행복입니다...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덕질하는데 아이폰 너무 불편해ㅜ 나랑 안맞..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미나이도 말투 사용자 따라감?
18:57 l 조회 4
엄마한테 손해 배상하라는거 불효녀인가?
18:56 l 조회 6
가스비 다들 작년보다 많이 나와?... 1
18:56 l 조회 4
현금40퍼센트 하닉삿는데 다 넣을걸 그랬나
18:56 l 조회 2
나 트젠인데 그냥 대학교 학생회 과감하게 도전해보려고
18:56 l 조회 5
60만원정도 한번에 긁을 일 있는데
18:56 l 조회 2
서탈했던곳 또 서류 넣는거 어떻게생각해1
18:55 l 조회 8
내일은 참치볶음밥을 먹어야겠다
18:55 l 조회 1
하 얘들아 회사 초봉이 3900이었는데 수습 끝나고 2
18:55 l 조회 20
첫 명품백 골라주라ㅜㅜ
18:55 l 조회 13
신기한게 80년대생들 보면 얼굴선 굵더러
18:54 l 조회 13
야르 쓰는 사람 나만 좀 깨?5
18:54 l 조회 20
약 없이 잠 잘 못자는 익들 있어?
18:54 l 조회 11
간호사로 일하면서 긍정적인 삶의 태도에 대해 생각해보게 됨
18:54 l 조회 19
요양병원 간호사인데
18:53 l 조회 22
전기모기채 샀다2
18:53 l 조회 6
이모할머니 무기징역으로 복역중인데 호기심으로 면회가는거 좀 그럼?2
18:52 l 조회 53
서울 이따 비올거같아?
18:52 l 조회 9
뿌링클 무슨 맛이야??5
18:52 l 조회 14
하닉 300은 갈까7
18:52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