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361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86
이 글은 8년 전 (2017/8/17) 게시물이에요
여자가 남자팬티입으면 편하고 좋다고 그러고 별다른 시선이 없는걸깡
대표 사진
익인1
여자는 편하려고 입는거잖아.. 남자가 여자팬티를 입고 편할 수 있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그러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의도가 다른걸 불편한데 왜 굳이 그걸 입겟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ㅋㅋ 여자가 남자팬티 입는 이유가 여자팬티의 불편함이 남자팬티를 입음으로서 해소되기 때문인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6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77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9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0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1..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3 당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14 신체구조상 남자는 여자팬티 입으면 당연히 불편할텐데 굳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1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16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17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18 이생각하고 들어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19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헐맞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자는 여자 팬티 입을 이유가 없지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자 팬티는 통풍 잘되고 시원해서 여자들이 입을 수 있는거 아닐까..? 여자 팬티는 그런게 없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자들도 그냥 예뻐서 입을 수 있지 않나~.~무언가를 사서 입는 것 자체가 본인 자유인데
근데 아무래도 남자들에 대한 시선이 더 안 좋을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다 자기만의 이유가 있을 수 있는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33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자의 남장은 딱히 웃음포인트도 망가짐도 아니지만
남자의 여장은 엄청난 웃음포인트고 망가짐인것처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실 이거 미소지니랑 연결되어 있긴하ㄷ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와....그러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이댓글복ㅎ 소름... 진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ㅁㅈ 항상 이생각하는데 딱히 논란이 안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이거 이유가 옷 디자인 자체에 여성의 몸매부각이 들어가 있어서 그래.. 교복이나 정장에 여성은 허리라인 강조+소매 딱달라붙음 이건데 남자껀 안그렇잖아! 남성의 옷은 편한것을 기준으로 발달해왔고 여성의 옷은 남자에게 어필할려고 발달해왔고..그뢔서 어쩔수 없다고 생각한다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222그리고 여자의 남장중에 망가지고 웃음포인트 충분히 많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진짜 공감해 말잘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나쁜의도 없으면 남자가 여자속옷 입는다해도 딱히 별 생각안들듯.. 남자도 삼각팬티 입으ㅡ니까..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인적으로 이런것도 다 성고정관념 성차별인것같음
물론 나쁜 의도로 입는 사람도 있지만 여자들도 더 편하고 심플한것 찾는 사람들처럼 남자들도 예쁜거 입고싶어하는 사람도 있을것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이렇게 생각 여자속옷 예쁘다 생각하는 남자도 있을건데 무조건 변태취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33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도 요새 이상한 짓거리 하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 면에서 남자도 불쌍하다, 취향이란게 있는데 남자도 이쁘고 귀여운거 입고 싶을 수도 있을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여자지만 여자팬티 너무 싫어ㅜㅜ 갑갑해ㅠㅠㅠ 그래서 속옷 잘 안입음 ㅇㅂ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남친팬티 입어봤는데 그 뭐냐 팬티에 그곳주머니가 있더라구.. 근데 난 없어서 주머니가 쪼그라들어 있었는데 겁나 웃기더랔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쁜 의도로 입는 사람들이 많으니까 ㅋㅋㅋㅋ 밤중에 남자가 여장하고 여자 뒤따라가는 씨씨티비 영상도 많이 봤어. 반대는 못 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여자 속옷이 남자 속옷보다 취향일수도 있으니 존중해야지..! 여자 속옷으로 나쁜 장난 치는 변태들이 나쁜거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여자용 사각 팬티 따로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응 따로 있어! 근데 남자처럼 헐렁한건 아니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마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는 여자가 남자속옷 사서 입는다는거 처음 알아서...뭔가... 근데 남자가 여자속옷 입을수도 있다고는 생각함! 진짜 마른사람들은 사이즈가 작은 여자속옷 입을수도있지않나...?? 사실 남자속옷사이즈를 잘 몰라서ㅜㅜ 옷은 남자들이 여자옷 사입기도하자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뭐 딱히 남의 속옷을 볼 일이 있는 것도 아니고 어차피 자기가 나 다른 성별 팬티 입는다!라고 말 안 하면 모르는 건데 굳이 남녀 따질 이유가 있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빠가 디스크가 있어서.. 그냥 속옷은 아니고 보정속옷같은거 입으시던데..스킨색이긴 하지만.. 그래서 밖에서 화장실을 안가신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불편하시겠다ㅠㅜ 그럼 좌변기칸을 이용해보시는건 어떠실까? 칸막이로 되어있어서 다른사람은 못볼테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작은 하나도 차별 받지 않았으면 좋겠다 화장이나 옷차림 같은 것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남자 팬티도 이쁜거 있는데 여자 팬티는 편한게 없지않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와 소름... 나 이거 오늘 학교에서 애들이랑 얘기했던 주젠데... 우리는 그 이유가 여성이 남성처럼 보인다 와 달리 남성이 여성처럼 행동하는것은 수치스럽고 웃음의 대상이 되는 것인가.. 라고 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이때까지 여성은 남성보다 아래라는 생각이 강하게 박혀있었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근데 나는 속옷 편한 것보다 예쁜 걸 위주로 입어야 기분이 좋아지는 사람이라... 남자들도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근데 내 주변은 남자 팬티 입는다고 하는 여자 왜??? 굳이...??? 이상한 취향 있나...? 이렇게 생각해서 아직까지도 당당하게 말하는 사람 못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이글보고 기숙사에서 내꺼속옷훔쳐가 남자분생각난닼ㄲㄲ 비싼거였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음 아마 불편할 거 같은데 굳이 찾아 입는다는 느낌 들어서 그런 듯! 남자 속옷도 예쁜 거 많이 나오면 좋겠다 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저녁메뉴 좀 골라주라
19:47 l 조회 1
직장에서 술 좋아하는 사람끼리 친해지는거 있어?
19:47 l 조회 1
얘들아 너네 장우산이랑 삼단우산중에 뭐 쓰고다녀?
19:47 l 조회 1
동네 혼술바 생겼는데
19:47 l 조회 1
여자 27살 모솔임 궁물
19:47 l 조회 1
수영 티백 물량없을땐 그렇게 갖고싶더니
19:47 l 조회 1
우울할때마다 남자랑 자면 좀 나아지는데 이것도 자해야?
19:46 l 조회 1
유흥 좋아하고 애인 있는 사람치고 거짓말 안치는 사람 못봄
19:46 l 조회 1
개인적으로 보기 싫은글
19:46 l 조회 1
대기업 vs 돈 많이주는 중견 선택할수있으면 어디갈거임?
19:46 l 조회 1
힘내라고 남사친이
19:46 l 조회 1
러닝머신에서 뛰는 재미를 알게 됨
19:46 l 조회 3
경찰군인소방관 이런 거엔 여자 많이 안 뽑았으면 좋겠어
19:45 l 조회 6
친구가 결혼하고 달라진거 같은데
19:45 l 조회 6
요즘 음식점들 다 이상한 거 같음
19:45 l 조회 5
28-30살인 익들아 부모님이 결혼얘기해?
19:45 l 조회 3
13살 입장에서 20살이면 엄청 어른 같지 않아?1
19:45 l 조회 9
자식 트로피처럼 생각하는 엄마 힘들다
19:45 l 조회 5
다이어트 할 때 몸무게 집착 어케 버리지
19:45 l 조회 5
간호사 태움은 싫긴한데 실수했을때 꼽주는건 있어야 할거같음3
19:44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