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C타입 안불편해? 단점같은 거 잇어? 악세서리는 따로 샀어? ㅠㅠㅠ 영상전공하는 익이고 맥북사려는데 2015랑 2017 고민중이야...ㅠㅠㅠㅠ뭘살까? 2015 11111111 2017 22222222
| 이 글은 8년 전 (2017/8/18) 게시물이에요 |
|
USB-C타입 안불편해? 단점같은 거 잇어? 악세서리는 따로 샀어? ㅠㅠㅠ 영상전공하는 익이고 맥북사려는데 2015랑 2017 고민중이야...ㅠㅠㅠㅠ뭘살까? 2015 11111111 2017 22222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