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428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56
이 글은 8년 전 (2017/8/18) 게시물이에요
계속 귓속말 하고 쿠키 쪼그맣게 뜯어서 입으로 먹여 주고 

손등에 뽀뽀도 해.... 민망쓰
대표 사진
익인1
제발 밖에서 그러지 마라우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 난 밖에서 손등 뽀뽀는 못 하겠던데... 아 나도 여친이랑 데이트 하고 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그여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헤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입으로 넣어준다는 게 아니고 입에서 입으로 준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입으로먹여준다닠ㅋㄱㅋㄱ아 진짜 밖에서 커플들 격한 애정행각좀 안했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루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입으로 먹여줬오 쿠키를
알바생들이 다 소근거릴 정도로 좀 애정행각이 심해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이 불편해보이네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전혀 나는 갠적으로 뽀뽀도 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앗.. 손등뽀뽀까진 괜찮은데 입으로 먹여주는건 자제해줬으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뭐 입으로 먹여줘 ?!?!!?!? 충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제발 공공장소 애정행각 자제좀....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자 나도 친구인 줄 알았는데 뽀뽀하는 거 보고 갑자기 부아가 치밀어오름 커플... ㅂ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남자든 여자든 과도한 애정행각은 눈살 찌푸려짐...불쾌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남여 남남 여여 다 떠나서 커플들 그러는거 세상 불편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굳이 여여 커플이라 할 필요 있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윽 왜저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게 무슨 일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여친이랑 밖에서 손잡기이상은 절대 못하겠던데 뭔가 대단하다...나는 밖에서는 뽀뽀도 절대 못하게하는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커플들은 공공장소에서 괴도한 스킨십 하지 맙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공공장소에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 이성이든 동성이든.. 밖에서 애정행각 좀 적당히 했으면.. 입에서 입으로는 좀.. 내 기준 심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입으로 해주는건 와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공공장소에서 그러지 마세여 젭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리동네만그런게아니구나....우리동네유난히 유난떠는커플 많음.......진짜심각함.... 버정에서 격한스킨십..... 버정에서 가슴왜만져.........? 길가다가 키스하지를않나........진짜 왜그러니 나보다언니오빠인거같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손등뽀뽀 정돈..했더니 입으로 먹여준다고??ㅋㅋㅋㅋ 손으로 먹여준단줄ㅋㅋㅋㅋ입으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좋...겠...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손등 뽀뽀까진 괜찮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 입으로 먹여줬다고? 마우스 투 마우스? 손으로 뜯어서 입에 넣어준 거 아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커플들 공공장소에서 애정행각 하는 건 보기 안 좋은 거긴 한데 굳이 여여커플이라고 할 필요가 있었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헤엑 입에서 입으로...
그런건 제발 둘만 있는데서 하세요.... 아 얼마전에 영화관에서 뽀뽀하던 커플들 생각나서 화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2...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영화를 보러 왔지 혀 질척이는 걸 들으러 온 게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굳이 여여커플이라고 말할 필요가 있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33 그냥 남여 커플 오면 남-여 커플 왔는데
이런 제목 안 붙이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익32) 내말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5 내가 하고싶은말..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6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7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9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10 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11 일부러 붙인건가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입에서 입이요?! 이건 걍ㅋㅋㅋㅋㅋㅋ 굳이 여여가 아니어도 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뭐 여자 여자 커플이라고 말 할수도 있다 생각함.. 인것 같은데 라고 추정이니까.. 쓰니는 보이는 그대로 말한거고.. 그나저나 입에서 입이라니 공공장소에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2222 신기해서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해 그 커플이 둘 다 여자라서가 아니고 과한 애정행각이 불편하다고 하는 글이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4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5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것도 다들 기준 다르구나... 난 딥키스 하지 않는 이상 그냥 귀여운 커플이군 망할 세상... 정도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입에서 입으로라니 충격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당당해서보기좋다고해야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여여 커플 아니더라도 입에서 입으로 먹여주는 애정행각은.... 말잇못...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입에서 입은 누가하든 ㅜㅜㅜ민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밖에서 왜 그러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입에서 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동성이든 아니든 진짜.. 휴.. 난 신호등에 서있는데 끌어안고 뽀뽀하는 사람들도 좀..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성이든 동성이든 커플들아......공공장소에서 제발.. 손등뽀뽀랑 볼뽀뽀까지는 사랑하는구나 하지만 키스랑 입뽀뽀는 좀..너네끼리만 있을때 해주면 안되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입으로 먹여줬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여선생, 여교사 이런 게 혐오적 표현이라던데. 꼭 동성 커플이라고 지칭하지 않아도 될 수 있는데, 언급한 거면 비슷하지 않을까 8ㅅ8 ㄹㅇ 애정행각은 밖에서 자제해줬으면 좋겠음 내 눈귀도 보호해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우리나라는 동성커플이 이성커플에 비해서 흔하지 않으니깐 쓰니는 신기해서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 점점 바꾸어 가야 되는 부분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사소한 것에서 차별이 시작돼. 익인이 말한 것처럼 점점 바꿔가야 될 부분이니까 언급한 거고! 그럴 수도 있다고 그게 정당화될수있는건 아니니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333 근데 신기하더라도 안 쳐다봤으면 좋겠다 신기해서 쳐다본다는 것도 당하는 입장에서는 썩 기분좋은 건 아닌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근데 우리나라가 이런거에 유독 예민한건가?ㅠㅠ 나 지난달에 유럽 갔다 왔었는데 길 지나가는데 한쪽에서 커플들 뽀뽀하는 거 너무 예뻐보이던데.. 관광지에서도 뽀뽀하는
사람들 진짜 많았고 한번씩 키스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낭만적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무도 눈살 찌푸리지 않던데ㅠㅠ 우리는 남들 하는거에 너무 관심이 많아서 좀 예민한 것 같기도 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우리나라가 다른나라에 비해 좀 보수적이긴 한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과도한 애정행각이라는 게 사람마다 기준이 달라서
누구는 어깨동무만 해도 보기 싫다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런 건 대체 어떻게 해결 해야하는걸까?
커플들이 자연스럽게 애정표현을 하는 모습인데 기준이 없으니까 정말 애매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도 이생각..우리나라가 엄청 예민함 그저 남의일이라 신경안쓰면 되는 일인데 보기 불편하다 민망하다 그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내 친구는 맨날 그런 커플 욕해놓고 자기가 커플 되니까 더 심하더라.. 걍 내로남불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도 뽀뽀정도는 예쁘다고 생각하는데 입에서 입으로 하는 거는 좀 그래... 아예 키스는 괜찮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그런가.. 근데 댓글들 보니까 공공장소에서 하지 말라 그래서 어디까지 하지 말라는지를 모르겠음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입에서 입으로는 좀.. 불편할수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공공장소에서 과도한 애정행각은 자제 해주ㅝㅆ으면...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아 진짜싫다...모텔가세야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밖에서 그러는 거 진짜 민폐
제일 어이없는 소리가 부러워서 그런다는 거 .. 아니 모텔은 왜 있냐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그런건 그냥 쳐다보지 않는게 답이야 여여든 남남이든 남여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2222 남이사 그러든말든 안보면 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도 배라 알바생인데 포스기앞에서 결정장애+애정행각 진짜 그냥 내보내고싶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갑자기 서브웨이 가고싶어졌어,,,쓰니 책임져라져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하.. 나만 애인없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헙...., 밖에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으윽 제발 공공장소에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고객님 여기서 스킨쉽은 금지입니다.
물론 줴-훈줴-훈도 금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아 근데 진짜 싫다...똥매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헐 공공장소에선 좀 아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입으로 먹여주는 건 좀 그런데 난 보면 그냥 입맞대는 뽀뽀나 이런 건 괜찮은 것 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아니근데 솔직히 성행위를 하는 것도 아니고 혀가 오가는 게 다 보일 정도만 아니면 밑익 말처럼 마우스투마우스로 먹여주는 것도 나쁘지 않은 듯 솔직히 개인 자유고 스킨쉽 애정행각 보기 좀 그렇다는 건 자기가 안 보면 되는 거니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안에서 하든 밖에서 하든 개인의 자유고 너무 외설적이지만 않으면 다른 사람이 뭔 상관인가 싶기도 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입으로 먹여준다는게 그런거 아닌가?? 빼빼로 게임 처럼 한쪽 입에 물로 반대쪽 먹는거 그 정도면 귀엽지...않..나...?? 내 기준 귀여운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손등뽀뽀까지는 이해할 수 있지만...왜...굳이...밖에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여여 남남 남여 누구든 밖에서 그러지 말라고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그냥 작게 뜯어서 서로 먹여주는건 있을법한데 입에서 입으로...는.. 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여여라고 할 수도 있다 생각 종종 남녀커플이 ~~~ 이렇게 표현 하는 경우도 많으니... 내용으로 판단하더라도 내용도 여여라 어떻다 이게 아니라 커플들의 공공장소에서 애정행각에 대한 건데 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굳이 아이들이 그런거 안봤으면 좋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여여라고 해서 조회수 올리는 거 같어 그냥 커플이라고만 표현해도 될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제발....알바생 보는데서 애정표현은ㅠㅠㅠㅠㅠㅠ진짜 막 엉덩이 만지고 뽀뽀하고 둘이 딱붙어서 서로 몸 베베꼬는데 너무 민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엥 나 친구랑 그러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친구랑 입에서 입으로 먹여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헐 입에서 입으로인지 몰랐다 ㅋㅋㅋㅋ 손으로먹여준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입에서 입으로?!!!!! 옴마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스킨쉽은 잘못이지만 ㅍㄹㅂㅍ러??라는 말 들을 건 아닌 거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그래? 기분나빴다면 미안해 ㅠㅅㅠ 나쁜 의도는 아니었는데 사람들이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는것같아서 .. 댓삭할게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남남이든 남녀든 여여든 남들 배려좀 해줬으면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공공장소인데 입에서 입으로 주다니..충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엥 근데 그냥 커플이라고하면 다들 남여커플 생각할것같은데 왜 여여커플이라고 적은걸로 뭐라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어차피 다른 익인들이 말한 것처럼 이성애자건 동성애자건 젠더퀴어건 불쾌한건 똑같은데 굳이 여여 붙일 이유가 있나 싶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와우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아 뭐ㅓㅑ야 손으로 뜯어서 먹여주ㅓㅆ다고 잘못읽어ㅓ쎀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세상에..입으로 먹여준다니 순간 잘못본줄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으 완전 싫어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에..? 입으로 먹여준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나니 난 여친이랑 개방적인 카페에선 죽어도 스킨쉽 못하겠어서 일부러 칸막이 있는 카페로 가는데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진짜 그런 진한애정행각은 밖에서 하면 다메욧..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와우,,, 애정행각은 집에서ㅠ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아 진짜 싫어ㅋㅋ큐ㅠㅠㅜ동성이든 이성이든 밖에서 뽀뽀도 이해안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엥???? 입에서 입으로? 옴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왜 여 여 커플이라고 쓴 거야? ㅠㅠ 괜히 머리채 잡힌 거 같아서 속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엥,,. 그냥 여여커플인데 저렇게ㅡ해ㅛ다고쓴 거 아니야...? 난 잘 모르겟어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134
다른 익들이 말하는 것처럼 공공장소에서 애정행각을 하면 이성애자건 동성애자건 젠더퀴어건 불쾌한 건 매한가지인데 굳이 여여커플이라고 구분 지을 필요가 있나 싶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근데 뭔가 멋있다 밖에서도 당당하게 애정표현하고. 근데 그래도 사람들많은곳에서 심한 애정표현은 놉놉 동성커플이든 이성커플이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나도 섭웨이 알바생인데 나는 애정표현하는거 나쁘지않은대 주문받을때 야채어떻게 해드려요? 묻는데 애정표현하느라 내말 듣지도 않오 ㅋㅋㅋ두새번 말해야 얘기함 제일 짜증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손으로 먹여줬다는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입으로?? 입에서 입으로 먹여준다고?????? 리얼 실화야...? 아기새 어미새도ㅜ아니고.... 으에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입에서 입 오반데....? 공공장소에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입으로...? 그건 어떤 사람이 하든간에 보기 민망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페에서 커피 단거 우유 다 못먹는익 있어?
13:16 l 조회 1
익들이면 적정몸무게 어떻게 할래
13:16 l 조회 6
호텔 뷔페를 일주일에 두번가니까 이젠 울렁거림ㅜㅜㅋㅋㅋ
13:15 l 조회 3
나 하닉 290만원에 샀는데..... 걍 망한거지...?1
13:15 l 조회 14
주식하다보니 뭔가 인성 나빠지는것 같아 ㅋㅋㅋㅋ
13:15 l 조회 6
자자 점심먹엇으니 후반전 드가즈아ㅏㅏㅏ
13:15 l 조회 2
하 사무실에서 냄새남
13:15 l 조회 9
서울 사는 부심이 젤 웃김ㅋㅋㅋㅋ1
13:15 l 조회 8
나한테 마음 있어보이는지 아닌지 냉정하게 조언해줄 사람ㅜㅜ3
13:14 l 조회 14
공용인스타 로그인 질문
13:14 l 조회 3
키 작은데 만족하는 사람은 없음?3
13:14 l 조회 14
인티는 글씨체 못바꾸지? 폰트
13:14 l 조회 7
셀토스 신차 예쁘다...
13:13 l 조회 15
광주 동명동 잘 아는사람?
13:13 l 조회 8
점심 갈비탕 먹으러 왔는데 후식 뭐 먹지?5
13:13 l 조회 14
걍 누구 까면서 친해지는 애들은 그런 수준인거임 삶이
13:12 l 조회 16
기타 오 스리랑카에 이런 곳이 있어?2
13:12 l 조회 11
벽간소음 그냥 무시 하는게 답일까??2
13:12 l 조회 10
애들아 나 네일 너무 길어? 40 14
13:12 l 조회 63
우리나라여자들 왤케다들마른거야5
13:12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