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515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8년 전 (2017/8/19) 게시물이에요
어제 친구들이랑 휴가를 다녀왔어 

나 빼고 친구들 다 술 별로 안 좋아하고 남자들이랑 노는 거 별로 안 좋아하고 

반면에 나는 술 좋아하고 노는 거 좋아하고 클럽 좋아하고 그래 

근데 내 친구들 한 명 빼고 다 남친이 없는데 

우린 언제 남친 만드냐 막 그런 소리하면서 나한테 너는 진짜 왜 안 생기냐 그래서 만드려면 만들 수 있다고 클럽가면 왜 못 만드냐고 했는데 

좀 적극적으로 페미하는 친구가 

자기는 터치 없이 남친 만들고 싶다는 소리를 하는거야 

그리고 자기는 그런 거 싫다고 하면서 되게 남자만 좋아서 터치하고 여자는 어쩔 수 없이 당하는 것 같은 그런 느낌을 만드는 거야 

그래서 아 싫으면 쳐 내면 된다고 나도 클럽가면 얼굴보고 받아주던가 쳐내던가 한다고 하는데 

나를 되게 이상한 애 취급하듯이? 돌려까듯이 얘기하는거임... 

왜 남자만 억지로 터치한다고 생각하는지도 모르겠고... 

솔직히 나는 부비부비하는 거 좋아서 가는거기도 하고 

뭐...그런 목적이 있어서 가는 거기도 해서 서로 뭐 즐기자고 하는 거면 상관없다고 보는데 

페미한다는 애가 그런 식으로 말하니까 되게 기분 나쁘면서 본인 스스로가 나한테 수동적 프레임 씌우는 것 같아서 기분 나빴어...ㅠ
대표 사진
익인1
왜 니 의견은 받아들여주지도 않냐 ㅠㅠㅠㅠ 자기 생각이 다가 아니잖아 이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내 유흥에까지도 그런 식으로 말하는 지 모르겠음ㅠ 내가 싫은데 억지로 끌려가서 당하는 것도 아니고 서로 콜? 콜 해서 가고 쿨하게 ㅃ2 하고 헤어지는데 이게 왜 여자라서 당하는 건지...ㅠ 여자는 성욕 있어도 표출하면 안 된다는 건가...그게 더 페미에 반하는 이야기 아닌가...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익 이별프뮤로 이거 어때
22:04 l 조회 2
근로장려금 받은 익들아 너넨 이걸로 뭐 할 거야??
22:04 l 조회 3
요즘 식욕 진짜 미쳤음
22:04 l 조회 4
수도권 살다가 여수로 내려와서 월 28만원 내고 아파트에서 사는중1
22:03 l 조회 21
여기 비숑 키우는 익들 있어????????1
22:03 l 조회 4
아이스크림 할인점 초코멜로바 개마싯음
22:03 l 조회 5
결혼하면 손해인데 결혼 왜 하냐는 사람들은 그게 맞다2
22:03 l 조회 13
축구 한국 축구는 이렇게 바꿔야 살아남 ㅇㅇ
22:02 l 조회 6
웜톤이 훨씬 예쁜데 왜 사람들은 한때 쿨톤병에 걸렸을까?6
22:02 l 조회 25
요즘 이런 사람들 많나?
22:02 l 조회 10
알리에서 말랑이 샀더니 사진이랑 전혀 다른거 왔네
22:01 l 조회 4
웨이크메이크립 좀 쿨한 경향 있지???
22:01 l 조회 4
사회생활하는 익들아 사주에 나오는 분야에서 일해??3
22:01 l 조회 12
인스타 릴스 친구 탭에 뜨는 거1
22:01 l 조회 6
직장에서 실수하는 사람 극혐이지 4
22:01 l 조회 19
직장다니는 직장인들아 조언좀 해줘 3
22:01 l 조회 21
남친의 친구들이랑 그친구들의 여친분들 만나는거 어때? 3
22:00 l 조회 30
아무도 나한테 잘 자라고 해주지 않아4
22:00 l 조회 19
infj 비와서 궁물받음4
22:00 l 조회 11
나만 학교에서 시험 끝나고 답 맞춰보는거 싫은가2
21:5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