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051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태산 2일 전 N데이식스(3) 어제 N재희 2일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원더풀스 강회장 은밀한감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14

[정보/소식] "'살 빼라' 악플 받아" 고백했던 김민하, '뼈말라' 합류하나…슬림해진 뒷모습 [엑's 이슈] | 인스티즈

[정보/소식] "'살 빼라' 악플 받아" 고백했던 김민하, '뼈말라' 합류하나…슬림해진 뒷모습 [엑's 이슈] | 인스티즈

배우 김민하가 슬림해진 상체 라인을 자랑해 화제다.

9일 김민하는 자신의 SNS에 "양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핑크색 민소매 패션으로 양 모양의 가방을 멘 채 옆 얼굴을 드러내보인 김민하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김민하 특유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신비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이전보다 훨씬 슬림해진 팔 라인이 눈에 띈다.

앞서 김민하는 지난해 11월 종영한 tvN 토일드라마 '태풍상사' 인터뷰에서 배역을 위해 9kg를 감량했다고 밝힌 바 있다.

데뷔 후 '주근깨를 없애라', '살을 빼라'는 말을 많이 들어왔다고 고백했던 김민하는 "'그렇게 안하면 배우 못한다'는 얘기도 들었다. 그런데 10년이 지나서 지금 있는 그대로의 제 모습을 사랑해주시는 것이 감사하다"고 얘기했다.

또 "모두 본인만의 매력이 존재하는 것이니까, 그런 다양성에 대한 존중도 있었으면 좋겠다. '살을 절대 안 빼' 이게 아니라, '배우가 왜 뚱뚱하냐', '주근깨가 왜 있냐' 이런 정형화 된 미의 기준에 맞추고 싶지 않은 것이다"라고 소신을 전하기도 했다.

대표 사진
익인1
와 진짜 많이 뺐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특유의 개성은 없어졌네ㅠㅠ 악플러들아 너네나 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양한 사람들이 필요하다 꼭 예쁠 필요도 꼭 마를 필요도 없다고 생각하는데 그리고 악플 좀 쓰지마 지들이 남의 인생 뭔 상관들인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상관 안쓰신다며 결국 빼셨네… 예쁘고 싶은 맘은 다 똑같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말이ㅋㅋ근데 이젠 노력보단 위고비같은게 생겨서 비교적 쉽게 빼니까 상관없다 내몸을 사랑한다던 사람들 죄다 갑자기 살빠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배역에 필요하면 뺀다고 했었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근데 왜 위고비로 뺐다고 단정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 건강하게 빼는 사람들도 개많은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게 예뻐지고싶어서엿겟나....하도 사방에서 악플달고 난리니까 그렇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때도 분명히 배역에 반드시 필요하면 뺄 거라고 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원래도 예뻤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예쁘다고 안함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8
살찌면 악플 받고 살도 맘대로 못빼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즘 진짜 다 뼈말라 되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 글에서도 은근 궁예로 배우 탓하는 댓도 웃기다 그렇게 팼는데 신경 안 쓰일 수가 있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2 애초에 살 절대 안 뺀다고 얘기한 적도 없는데 뭔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3..내말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4 ㄹㅇ 여기도 엄청 많았는데..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55 아니 궁예로도 안빼고 싶다더니 뺏네 뭐 이래.. 만약에 사실이라도 그게 뭐? 본인맘인디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66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와 얼굴이 완전 다른 사람 같아서 신기하다 빼도안빼도 개성있고 너무 예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빼면 뚱뚱하다 그래 빼면 역시 뚱뚱한거 신경쓰고 있었네 그러고 참 피곤하겠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틀에서 벗어나면 악플 개많더라 난 그 주근깨도 매력적이던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엄청 달라졌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안예쁜데 살빼서 예뻐지고싶은게 아니라 대중들에게 예쁨 받고싶은 직업이니까 악플 달리기 싫어서 뺀거겠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뭐든~~ 난 김민하 배우 언제나 좋아요!!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22 살 빼도 예쁘고 안 빼도 예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33 빼도 안 빼도 개성 있고 좋아요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배우탓 하는 윗댓들 진짜 지겹닼ㅋㅋㅋㅋ
배우가 이런 나도 사랑한다는 뜻으로 상관없다 한거겠지
마른 나는 사랑하지 않고 남들이 살쪘다하는 내 모습만을 사랑한다고 한 건 아니잖아
직업이 배우이고 연기를 사랑하는 사람이니 더 다양한 배역을 맡기를 원할 거고 그에 따른 체중 증감량이 필요할 수도 있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작품 찍느라 뺀건지, 배역이 비슷힌걸로만 들어외서 이미지 변신을 위해서 뺀건지 어케 알아
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뺀거만으로도 욕을하네.. 있는 그대로 좀 봐라
정상체중일때도, 개말라일때도 연기만 잘하면 되지 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게 바로 찌면 쪘다고 ㅈ 빼면 뺐다고 ㅈ~? 만신창이네 진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배우탓하는 거 개웃기네 예전엔 살 쪄있다 어쩐다로 악플 달고 있던 거 다 기억나는데ㅋ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222222 배우한테 뭐 어쩌라는건지 모르겠음 뭐 살쪄서 관리 안하느니 어쩌니 해서 뺐더니 이제 뺏다고 별소리를 다하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엥 개처패고 결국 뺐네 이러는거 ㄹㅈㄷ로 음침하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살안뺀다더니 결국뺏네~ 이러는거 진짜 못됐다 심보좀 곱게써라 다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웃기다 작품때문일수도 있는데 배우한테 지럴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 에휴 느그들 인생이나 신경써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작품위해서 빼야하면 뺀댓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빼든 안빼든 걍 댕댕댕 예쁨.... 저 배우분 특유의 분위기는 그대로여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빼도 ㅈ랄 안 빼도 ㅈ랄......걍 관심꺼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ㅋㅋ 댓글 진짜 역겹다.. 여배한테는 ㄹㅇ 못하는 말이 없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뭔가 살 빼니까 아멜리에 같은 이미지이시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22 더 러블리해 보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우와 진짜 많이 빠지셨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배우는 아무 잘못없고 제발 뼈말라좀 강요하지마라 무슨 이젠 뼈말라가 정상이고 표준인거처럼 말해; 명백히 비정상적인 몸무게고 저체중이고 건강하지 않은건데 연예인이면 무조건 요구하다가 이젠 일반인들한테까지 당연한 분위기로 넘어간게 너무 기괴함 그거 하나도 안예뼈보여요 체력이 얼마나 딸리고 힘들어지는데 날씬도 적당히 날씬한게 이쁜거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저 뒷모슺하고 옆 잠깐보이능걸로 전이낫다 하는사한들은 뭐여 ㅋ 전이나으면 어쩌라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원래도 매력있었어서 좋았는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뭐든 좋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기사 보니 작년에 종영한 태풍상사서의 배역 때문에 감량했다는 인터뷰 한 적 있다고 적혀있는데 뭔..배우가 배역 때문에 찌고 빼고 하는 게 하루이틀 일인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예뻐요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찌면 쪗다거 뭐라하거 빼면 뻿다거 뭐라하고 ㅋ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진짜 찌면 쪘다고 뭐라하고 빼면 뺐다고 뭐라하고 배우들 외모에 다들 왤케 관심이 많은건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빼도 zㄹ 안빼도 zㄹ 어쩌라는거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니들이나 잘해 여기서까지 몸평 하고 있네 쟤들은 분명 그 전 기사에서도 살 빼라고 지럴했을 사람들임 김민하 ㅎㅇ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와 기사에 버젓이 악플 이라 써있는데도
상관 안 한다더니 결국 빼셨네 이러고 있네ㅋㅋㅋㅋㅋㅋㅋ대단들하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설상 체중감량이 배역때문이라해도
이 기사에선 악플에 중점을 둔건데
그 기사관련 글에 들어와서도 몸평하고 저 난리들을 치는데
개역겹다 진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역시 드영배 악플러 소굴ㅇㅇ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쪘을때도 지금도 다 예쁘다 특유의 아우라가 있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원래도 예뻤는데..태풍상사때도 말랐었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빼도 난리 안 빼도 난리 유독 김민하한테 왤케 난리인지 모르겠음 자연스럽고 당당하니까 보기가 싫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진짜 사람들 진심 지인생도못살면서 입으로지적질만ㅎ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6
빼도 안빼도 매력있는 마스크야
차기작 기대기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빼고 싶어서 뻈겠지. 다이어트 빡세게 하는 모든 배우가 자기 주관도 없이 남의 말에 휘둘려서 그랬을꺼라고 떠드는거야말로 무례한거 아니냐?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너네 주변에 ㄹㅇ 이제 스벅 안감?233 06.08 16:5110662 0
드영배/정보/소식[단독] 김수현, 광고로 다시 선다…7월 첫 활동 재개161 06.08 10:1818609 0
드영배레전드였던 서브남주 나온 드라마70 06.08 19:384355 0
드영배참교육 진기주 캐스팅한 이유를 알겠네51 06.08 17:178397 1
드영배/정보/소식 참교육 가슴축소대사48 06.08 22:016839 0
강회장 아니 저 집 손주는 왤케 할머니한테 싸가지가 없냐4
12:05 l 조회 8
마플 참교육 드라마 재밌게 봤지만 굳이 허위미투 갖다쓴거나 가슴축소수술 어쩌고는1
12:04 l 조회 7
멋진신세계 아무래도 남산 때 찍은사진 많은거같은데2
12:04 l 조회 18
허남준으로 폰배경 해놓은 사람들 무슨 사진으로 해놈?3
12:03 l 조회 20
멋진신세계 너네 이제 막 안고 그러네2
12:03 l 조회 27
와일드씽 오정세때문에 또 보고싶음 ㅋㅋㅋ
12:02 l 조회 4
멋진신세계 이건 어디올라온거임?6
12:02 l 조회 40
멋진신세계 커플증서에 since 2024는 몰까??2
12:01 l 조회 28
마플 서영희 배우는 연기 잘하는데 거의
11:57 l 조회 16
멋진신세계 헐 이거봐 본방이랑 다르다3
11:56 l 조회 126
멋진신세계 바람피다 걸리면 사망 ㅋㅋㅋㅋ4
11:56 l 조회 123
멋진신세계 친모아로 세계서리 만듦 4
11:55 l 조회 47
마플 유아들이랑 일하는데 하지마 안돼 이거 쓰지말라는게 진짜
11:55 l 조회 21
김무열 필모 진짜 좋네2
11:54 l 조회 51
혹시 영화 암수살인 본사람2
11:54 l 조회 11
정보/소식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남산 데이트 사진2
11:53 l 조회 51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남산 데이트 원본 풀림9
11:53 l 조회 79 l 추천 1
참교육 5화가 끝인줄
11:52 l 조회 27
참교육 이거 전부다 고쿠센이라고 하넼ㅋㅋㅋㅋ3
11:50 l 조회 145
마플 현실에서 드라마 영화 얘기 잘 안한다고 느낀게33
11:49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