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516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3
이 글은 8년 전 (2017/8/19) 게시물이에요
방금그걸로 싸웠는데 

나는 너무너무너무 맘에안들어 

근데 자기는 그런거 신경안쓰이고 그냥 옷이 아까우니까 입는대 커플템도 아닌데 왜그러냐는데 

논리적으로 뭐라고 말해줘야 이ㅅ자식이 말을 쳐알아들을까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옷하나 사주고 그거 버리라해 그게 깔끔할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옷하나 사주고 버리라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여자의 흔적? 이 남은거같다고 말해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완전싫어 그럼 최소 나 만날때만 입지말던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옷이 아니고 전여친이 마음을 담아 선물한 옷일텐데 그걸 니가 아무감정이 없다고 해도 입고 다니는 것 자체가 마음에 안 든다고 혹시라도 전 여친이 그 옷을 계속 입고 다니는 걸 보게 된다면 얘가 아직 날 못 잊어서 입고 다니나 라고 생각하게 될까봐 더 싫다고 해 난 이래서 싫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복붙해서보냈당..고마웤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홀랭...♥ 내가 쓰니에게 도움이 됐다니 기뻐...ㅎㅎ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나 아래댓 한번봐주라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불편하고 싫다는데도 니가 그 옷 하나를 못 버린다면 니가 날 그 옷 하나의 가치보다도 안 되게 생각한다는 거 밖에 더 되니?
부들부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너익들이 써준거 거의 그대로 보냈는데 이ㅅ끼ㅣ는...진짜 말이안통해..ㅋ 도와줘서 고마웠어 익인아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가 그옷입는게 내가 불편하단 이유 하나만으로 안입어줄 이유 충분하지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 익인아....남친이
너가 불편하다는 이유하나만으로 내가 앞으로 입을옷하나를 없애라고? 라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어이없ㅅ엌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헤어지라는 말이 목구멍까지 튀어나와ㅠㅠㅠㅠㅠㅠ하 진짜 왜저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ㅜㅠㅠㅜㅠㅠㅠㅜㅜㅜㅜ아 답답해ㅠㅜㅜ말이ㅜ안통한다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거 하나 안입는게 그렇게 힘든일이냐고 전여친한테 받은 옷 한벌 안입는게 내 기분 맞춰주는것보다 중요하냐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그대로 보냈는데 얘는 진짜 말이안통한다ㅇㅇ헤어지고싶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그냥물건은물건이지라고 생각해서 남치니도 공감간당 이런문제로 헤어지는건아닌것같웅 ㅠㅠ 맘에안든다구 잘풀어봐봥 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나처럼 일본 좋아하는 익 있니
20:15 l 조회 1
남친 다 좋은데 진짜 치명적인 단점이 있음
20:15 l 조회 2
영화관 앨베에서 스포하는거 민폐다vs아니다
20:15 l 조회 4
아빠가ㅋㅋㅋㅋ만약 32강 올라가면 홍명보 혼자 지금 한국 들어와야한대
20:15 l 조회 5
티켓베이에서 표 사면 신분증 문제는 어케 해?
20:14 l 조회 2
미팅 끝나고 다음날에 남자한테 연락올확률
20:14 l 조회 3
교촌치킨 윙봉, 콤보 중에 어떤게 더 나아?
20:14 l 조회 3
난 아직도 지금이 2024년 같아
20:14 l 조회 4
사주에 금기운
20:14 l 조회 6
25살부터는 연애시작 소개팅밖에 답이 없나1
20:14 l 조회 11
단기알바도 안 구해져서 의기소침해 있었는데 오늘만 두 개 잡았네
20:13 l 조회 6
예스24 왜이렇게 무책임해?
20:13 l 조회 9
특정 지역 관련 글에 정.병 있다
20:13 l 조회 8
육바연 먹말...2
20:13 l 조회 7
아빠 대기업 퇴직하셨대서 헉 이제 아빠 뭐 하고 지내시려나 했더니6
20:12 l 조회 84 l 추천 1
종교버리고싶다2
20:12 l 조회 11
32강 올라가더라도 쓰리백이니 뭐니 하지 마라
20:12 l 조회 5
오 인티 상위 1.3% 다
20:12 l 조회 11
Ai 에 연애감정을 느끼는 사람이 있구나
20:12 l 조회 12
Ai시대야
20:1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