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632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
이 글은 8년 전 (2017/8/20) 게시물이에요

http://www.wemakeprice.com/deal/adeal/2515331



글루텐 프리라는데 6봉에 990원 무료배송이고 스낵인지 뭔지 헷갈림ㅋㅋㅋ

난 일단 사봄 천원도 안하니까 뭐

대표 사진
익인1
나도이거 고민하다샀닼ㅋㅋ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성분보니까.. 다이어트 하는사람은 절대 안먹는게 좋겠어.. 칼로리도 너무 높고 튀긴거같아. 갈색설탕(당) 도 넣었고 포화지방도 있고 소금도 들어가고..이거 먹으면 살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ㅋㅋㅋㅋㅋㅋ난 뭐 아침에 허기다래려고 산거라 상관없지만... 살찌는구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있어서 다이어트에 효과있을것같고.. 그런느낌의 광고지만 자세히 보면 당류,나트륨,지방이 다 많아.

그리고 현미는 불용성 식이섬유라서 그렇게 좋은 식이섬유도 아니야.. 식이섬유때매 먹는거라면 수용성 식이섬유소가 있는 음식들을 추천할껭..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그래??? 걍 취소할까ㅠㅠ 불용성이랑 수용성 간단한 차이설명해줄수있어? 뭔가 전문가같다 멋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이어트중이라면 취소하는게 좋을듯행..!

불용성식이섬유는 물에.안녹는 식이섬유라서 장운동을 촉진시켜. 변비에는 좋지만 영양소 흡수를 방해하기도행..

수용성은 물에 녹는.식이섬유소인데 콜레스테롤 저하도 시켜주고 장운동도 시켜줘. 결론적으론 불용성 식이섬유가 소화하기가 더 힘든거징!
그래서 이유식하는 애기들이나 어린아이들에겐 잡곡이나 현미밥을 절대 먹이지않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오오오오오완전깔끔하게 설먕잘한당 이해한번에 됐어!! 어케이렇게잘알아?따로공부하는거야 아님 관심이많은거야? 멋지다! 낼아침에 취소해야겠ㅋㅋㅋ 영양소흡수안ㄷ면 안되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다행이다! 나 전공이 조리전공이라서 영양학이나 식품학 이런거 배워서 다른사람들보단 더 깊이 알고있는것같앙..

식이섬유 먹으려면 과일이랑 물 먹어주면 될거같아 고구마나!
식이섬유는 수분이 있어야 응가가 부드럽게.나오니까 수분을 많이 먹어줭! 식이섬유만 먹었다간 딱딱한 응가만.나올꼬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우와 조리전공이었구나!! 뭔가 다이어터라기엔 너무 자세하고 정확하게 알고있다싶었는데 역시ㅎㅎㅎ 헐근데 식이섬유만 먹는다고 응가가 부드러워지는게아니...었네....... ㅇ....... 고마웤ㅋㅋㅋㅋㅋㅋ 몰랐던거 또 알고가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칼로리 너무넢아 ㅠㅠㅠㅠ230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테슬라 소름돋게 많이 올랐네..
19:03 l 조회 19
메가커피는 저울 안써?
19:03 l 조회 7
어렸을때는 키 큰게 콤플렉스였는데1
19:03 l 조회 10
선으로 만났는데 부모가 결혼반대하는 경우도 있어 ??2
19:02 l 조회 7
와 신입 케어 다들 어떻게했어..? 장난아니다1
19:02 l 조회 34
이거 가방 오때1
19:02 l 조회 14
다들 엄마 성격 좋으심?4
19:01 l 조회 26
친구 시험때문에 내 약속은 취소해놓고5
19:01 l 조회 22
세상에 진지충이 너무 많다4
19:01 l 조회 21
맞는말이 제일 아픈말 같음 1
19:01 l 조회 10
국제연애 다들 연락한지 얼마후에 사겼어?
19:01 l 조회 4
친한친구인데 절대 내 이야기 안해겠다는 생각을함
19:01 l 조회 27
부당한 일 당하면 바로 전화해서 따질 수 있는 사람 4
19:01 l 조회 17
고등학생도 주식 살 수 있어?3
19:00 l 조회 32
중국어가 너무 싫어 뭔 언어가 쒸쒸쉬시시시 이래? 7
19:00 l 조회 46
한시간 정도 걸리는 수술
19:00 l 조회 19
엄마한테 어릴때부터 정서적 학대 받으면서 컸는데2
18:59 l 조회 27
간호익인데 이름 흔해서 좋은 점2
18:59 l 조회 42
카카오맵 왜이럼 다 대화행으로띄우네
18:59 l 조회 8
식욕 참는 꿀팁!!! 아는 익들 있어?? 2
18:5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