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632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
이 글은 8년 전 (2017/8/20) 게시물이에요

http://www.wemakeprice.com/deal/adeal/2515331



글루텐 프리라는데 6봉에 990원 무료배송이고 스낵인지 뭔지 헷갈림ㅋㅋㅋ

난 일단 사봄 천원도 안하니까 뭐

대표 사진
익인1
나도이거 고민하다샀닼ㅋㅋ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성분보니까.. 다이어트 하는사람은 절대 안먹는게 좋겠어.. 칼로리도 너무 높고 튀긴거같아. 갈색설탕(당) 도 넣었고 포화지방도 있고 소금도 들어가고..이거 먹으면 살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ㅋㅋㅋㅋㅋㅋ난 뭐 아침에 허기다래려고 산거라 상관없지만... 살찌는구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있어서 다이어트에 효과있을것같고.. 그런느낌의 광고지만 자세히 보면 당류,나트륨,지방이 다 많아.

그리고 현미는 불용성 식이섬유라서 그렇게 좋은 식이섬유도 아니야.. 식이섬유때매 먹는거라면 수용성 식이섬유소가 있는 음식들을 추천할껭..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그래??? 걍 취소할까ㅠㅠ 불용성이랑 수용성 간단한 차이설명해줄수있어? 뭔가 전문가같다 멋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이어트중이라면 취소하는게 좋을듯행..!

불용성식이섬유는 물에.안녹는 식이섬유라서 장운동을 촉진시켜. 변비에는 좋지만 영양소 흡수를 방해하기도행..

수용성은 물에 녹는.식이섬유소인데 콜레스테롤 저하도 시켜주고 장운동도 시켜줘. 결론적으론 불용성 식이섬유가 소화하기가 더 힘든거징!
그래서 이유식하는 애기들이나 어린아이들에겐 잡곡이나 현미밥을 절대 먹이지않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오오오오오완전깔끔하게 설먕잘한당 이해한번에 됐어!! 어케이렇게잘알아?따로공부하는거야 아님 관심이많은거야? 멋지다! 낼아침에 취소해야겠ㅋㅋㅋ 영양소흡수안ㄷ면 안되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다행이다! 나 전공이 조리전공이라서 영양학이나 식품학 이런거 배워서 다른사람들보단 더 깊이 알고있는것같앙..

식이섬유 먹으려면 과일이랑 물 먹어주면 될거같아 고구마나!
식이섬유는 수분이 있어야 응가가 부드럽게.나오니까 수분을 많이 먹어줭! 식이섬유만 먹었다간 딱딱한 응가만.나올꼬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우와 조리전공이었구나!! 뭔가 다이어터라기엔 너무 자세하고 정확하게 알고있다싶었는데 역시ㅎㅎㅎ 헐근데 식이섬유만 먹는다고 응가가 부드러워지는게아니...었네....... ㅇ....... 고마웤ㅋㅋㅋㅋㅋㅋ 몰랐던거 또 알고가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칼로리 너무넢아 ㅠㅠㅠㅠ230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잘알들아 주식 현재가에서 계속 멈춰있는거 왜그런거야?
15:40 l 조회 1
글로우립 바르고 밥먹으면 뭔가 틴트 더 많이 먹는 느낌이야
15:40 l 조회 1
아이폰 xs 둘중 뭐살지 골라줘
15:39 l 조회 4
공시 공단기 합격예측 잘 아는 사람..?ㅠ
15:39 l 조회 2
일본여행만 조지는 사람인데 1년에 3~4번 괜찮은가..?
15:39 l 조회 4
Etf 쏠투 비싸서 못산다는게 뭐야…..?1
15:39 l 조회 10
마케팅 쌩신입 연봉1
15:39 l 조회 6
살면서 소액결제 한번도 안해봄…
15:39 l 조회 9
와 써브웨이 이 샐러드 다이어트땐 절대 먹으면 안되겠지?
15:39 l 조회 9
약속 잡은 당일에 미루기 ㄱㅊ??2
15:39 l 조회 9
이번에 정처기 시험장 서프라이즈 파티중 ㅋㅋ
15:39 l 조회 5
나이 들수록 좋은남자는 사라지는거 2
15:39 l 조회 15
점심 개찔끔 먹고 지금 와서 배고프다고 매일매일매일매일 징징거리는 사람은 뭐가 문제임1
15:38 l 조회 9
너넨 어쩔때 아 열심히 살아야겠다 생각들어??1
15:38 l 조회 8
나 중학생땐 평범한 남녀공학 다녔는데 반에 트위터 하는 애들 34명 중에 두명밖에 없었거든
15:38 l 조회 8
스무살 여자 모솔인데 네살차이 첫연애로 ㄱㅊ아??2
15:38 l 조회 9
청년미래적금 부모님 소득도 봐?1
15:38 l 조회 7
식당에 들어갔는데 김밥한줄 9천원부터면 먹어?아님 나가?12
15:37 l 조회 22
마운자로 결제했다…2
15:37 l 조회 18
땡처리 항공권이라는게 언제 예매해야되는거임 1
15:3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