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984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
이 글은 8년 전 (2017/8/22) 게시물이에요
피아노 반주에 여자 노랜데 드리머~~~이러구 막 암 낫 디 온리 원? 이런 가사도 들었엉 ㅠㅠ 영어 노래였움 아는 사람 잇니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샘 스미스 노래 커버한 건가...? i'm not the only one 노래 제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나도 이생각.. 원곡은 남자가 부른건데 여자가 커버한건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닝 ㅠㅠ 샘 스미스 노래는 아는데 멜로디가 아 예 아녓음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면 이매진 커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마저 가사 이매진 맞음 ㅠㅠ 이매진 맞는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Imagine?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자 노래 아닌데 이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비긴어게인에서 버스킹한 거 그거 아닌가 이소라 목소리 들어가성...?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런가바 팬타토닉스 노래 맞아? 그거 들어봤는데 가사랑 멜로디는 맞아!! 고마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존레논 노래로 알고 있엇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 맞아! 그것도 방금 들어봤는데 존 레논이 원곡인가봐 이소라 목소리 맞다^0^ 고마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준/이직/퇴사 수습기간 퇴사 괜찮아?
8:13 l 조회 1
이때까지 여기서 본 주식 글 중에 제일 웃긴 거
8:13 l 조회 1
아 어제 하닉 레버리지 더살껄..
8:12 l 조회 15
입사 11개월차 신입 월급 들어왔다 40 1
8:11 l 조회 39
쥐죽은듯 조용한 버스에서 2초에 한번씩 코훌쩍이네7
8:11 l 조회 15
하이닉스는 언제 사도 옳다
8:11 l 조회 20
코로나 자가진단 앱 그립다..1
8:11 l 조회 9
하닉 본장에 살까 지금 살까...2
8:11 l 조회 39
여름휴가 갑자기 일정 가져오라는데... 꼭 써야하나..........4
8:11 l 조회 9
-8n만원에서 수익권 됨...ㅜ
8:11 l 조회 19
하닉 사떠여2
8:10 l 조회 77
프리장은 들어가는거 아니다
8:10 l 조회 109
근데 하닉 지금 올라도 연기금 리밸런싱하먄 또 내려갈 가능성 7
8:10 l 조회 101
오늘 하닉 살 거야?? 사 말아 쌰앙
8:09 l 조회 30
삼전 살말
8:09 l 조회 22
하닉 지금살까 본장 보고 살까3
8:09 l 조회 137
지금 해외인데 이따 월드컵 볼 수 있는방법 아는사람2
8:09 l 조회 14
아 밤샜능데 축구나 봐야겟다
8:09 l 조회 6
하닉 생각보다 안오르네5
8:08 l 조회 150
삼전살까 솔탑 살까1
8:0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