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033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4
이 글은 8년 전 (2017/8/23) 게시물이에요

물론 예전 얘기라 나도 들은 얘긴데

내가 이 친구랑 자존감 자신감 이런 거 관한 대화를 많이 나누는 편이거든

근데 오늘 얘기하다가 얘가 중고등학생 때 단짝친구 가로채가는 걸 많이 당했다느 ㄴ얘길 들었어

어떤 거냐면 이 친구하고 A가 단짝처럼 지내고 있으면 B가 와서 A를 뺏어가는 거임... A B 친구 이렇게 셋이 노는 게 아니라 B가 A만 매점데려가고 갠톡하고 이러면서 친구랑 A를 떨어뜨려 놓으려고 하는 행동들? 그런 게 매년 있었대

물론 A는 B가 아무리 발악해도 결국엔 내 친구랑 더 친했고 결국엔 내 친구랑 제일 친하게 지냈었다느데


내가 그래서 이 얘기 들으면서 많이 힘들었겠다... 이러니까 내 친구가

아냐 괜찮았어 매년 내 친구를 뺏어가려고 하는 애들이 있는거보면 내가 그만큼 좋은 애들을 친구로 사귄다는 거니까! 내가 사람 보는 눈이 있는거지

이러더라고 ㅋㅋㅋㅋㅋㅋㅋ 들으면서 와....평소에도 알고는 있었지만 자존감 진짜 높구나 싶더라고

대표 사진
익인1
파워긍정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긍정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배우고싶다 나도 그런적 많았는데 난 그냥 내가 더 모자라고 별로인갑다 해버렸거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긍정적인친구 둬서 부럽당 난 세상에서 긍정적인사람이 제일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이런거 배워야돼 진심으로...진심으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근데 친구를 한번 뻇기는 것만으로도 진짜 힘든데 어떻게 저렇게 긍정적이지..ㅜㅜ진짜 배우고싶어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나두 배워야지 진짜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배워야겠다... 나같음 의기소침해져서 다른친구 찾아보고 그럴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최고야 배우고싶다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한수배웠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드디어 앞자리수 바뀜
10:39 l 조회 1
썸남이 한 말 나만 이상하게 들리는건지 봐줄래..
10:39 l 조회 1
사무실에 나밖에 없음
10:39 l 조회 1
핸드폰 뒷자리 쉬우면 뭔가별로야?
10:39 l 조회 2
컴퓨터 잘 아는사람!!
10:38 l 조회 4
공차 저당밀크티
10:38 l 조회 5
환율 진짜 심각하지 않아…?2
10:38 l 조회 8
두달 같이 일한사람이 선물주면 부담스러울것걑아? 2
10:38 l 조회 11
언니는 남자같음..
10:38 l 조회 7
카톡 이제 멀티프로필 못해?
10:37 l 조회 13
지금 알바-쉼-알바-쉼 하고 있는데 우울해
10:37 l 조회 12
나같은 경우에는 청년미래적금 뭐 들어야될까?1
10:37 l 조회 9
아 확실히 편집할 때 13인치 노트북이 진짜 작기 작은 듯2
10:35 l 조회 15
한능검 최태성쌤 책 스프링 안달아도 안불편해??
10:35 l 조회 7
버거킹에 이거 맛업씀1
10:35 l 조회 32
잘생긴사람 만나지마3
10:34 l 조회 45
10년 전에 손절한 친구가 연락 오면 어떨거 같아?4
10:34 l 조회 32
자취방 인터넷 포함 아닌데 랜선은 있거든????4
10:34 l 조회 9
아 일본 가고 싶어라12
10:33 l 조회 37
확실히 다이어트 하려면 돈이 없어야 돼2
10:33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