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친했음
근데 쓴이 잘못으로 그 사이가 깨졌고
부모님은 아직 서로 친함
이제 정말 10년이 지났는데, 한 번씩 얘랑 아직 친했고 연락을 했으면 어땠을까 싶더라고
인스타는 맞팔인 상태야
그냥 술 한잔 마시면 얘기 좀 할래? 하고 싶은데
|
정말 친했음 근데 쓴이 잘못으로 그 사이가 깨졌고 부모님은 아직 서로 친함 이제 정말 10년이 지났는데, 한 번씩 얘랑 아직 친했고 연락을 했으면 어땠을까 싶더라고 인스타는 맞팔인 상태야 그냥 술 한잔 마시면 얘기 좀 할래? 하고 싶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