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77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인피니트 플레이브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

세금 내다가 개빡쳐서 한국 다시 돌아온다에 한표던진다 

가족 일본 사는데 맨날 일본 욕함 인간들도 개또라이들이라고 

대표 사진
익인1
일본 세금 많이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뭐야근데 일뽕들 보통 극우가많은데 왜 세금거리면서 민주당깐거지… 일본찬양하던데
앞뒤가안맞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걔네는 앞뒤가 맞은적이 없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건그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본은 거대한 정신병원이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친구 일본 취업했다가 후임한테 컴터 하는 방법부터 가르쳤다는데
컴 키는법 도 몰라서 전원 키는것부터 알려줬다고 답답해 죽겠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문제는 앞에서 아무도 뭐라 안 한다는게 문제 일 못 해도 영원히 그냥 내비두는거임 가르치는 사람만 속 터지고 앞에서 혼내면 안 된다는 사회분위기 때문에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행정처리 느리고 사람들도 생각보다 친절하지 않아서ㅋㅋㅋ 일본에 돈 쓰러 가서 식당직원 편의점알바생들 방긋방긋 웃으면서 친절하게 응대한다고 그거에 환상 쩔어있는 사람 많더라 돈 쓰는 호구니까 친절하단걸 모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옌스 까는 기사 쓰는 기사 두개 봤는데
12:05 l 조회 1
벤버지는 오라고 하면 바로 오실건데
12:05 l 조회 1
근데 ㄹㅇ 얼마나 전술이 없으면
12:05 l 조회 1
오늘 훈련장 이강인 사진이래...
12:05 l 조회 1
내 친구들 다 덕후인데 앨범 받으면 그대로 다 버리더라
12:05 l 조회 1
파라과이 호주 승부 날거같음...?
12:05 l 조회 1
아니 샤갈 어제 뛴 선수들 생각하면 눈물남
12:04 l 조회 8
파라과이 vs 호주 전반 종료후 한국 진출 확률 64%로 하락...2
12:04 l 조회 10
이강인선수 불쌍하다
12:04 l 조회 10
손흥민은 월드컵 4번나갔는데 2번이
12:04 l 조회 18
옌스 외국인이어서 국대 적응 못했다고?
12:04 l 조회 23
홍명보 지금 감독못해서 개욕먹잖아 국대 땐 어땠어?1
12:04 l 조회 8
KT 광고 선수 누구지 우리 국민들은 저보다 축구를 더 알아요?2
12:03 l 조회 20
정국 캘빈 콜라보 또 하려나1
12:02 l 조회 14
연애랑 덕질이랑 같이 하는 사람들 어케 하는 거1
12:02 l 조회 13
근데 다른나라들 경기보면 골 쉽게 잘 넣는것 처럼 느껴짐
12:02 l 조회 2
선수탓하고 선수 멘탈 흔드는 감독이 최악임1
12:02 l 조회 8
우린 내돌 헤메코 이상하면 헤메코 욕을 하는데 저긴 좀 핀트가 이상함5
12:02 l 조회 52
다시 말하지만 그때 박주호 두둔한 2002멤버는 셋뿐임2
12:01 l 조회 63
햄버거집가면 케찹 어디에 뿌려?4
12:01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