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046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이 글은 8년 전 (2017/8/23) 게시물이에요

친구들이랑 먹는 거 얘기할 때

내가 막 아 영화관 팝콘먹고싶다! 모짜렐라 핫도그! 치킨! 피자! 보쌈! 족발! 닭발! 곱창!@!@!!!

막 이런식으로 외쳐대 그러면 친구들이 웃으면서 "쓰니 너는 먹는 거에 비해서 살 진짜 안찌는것같아ㅜㅜㅜ"

이러는데 뭔가 억울하다 나는 물론 먹고싶다고야 하지만 저 중에 먹는건 1도 없고 먹어봤자 몇달에 한 번 먹고

집가서도 맨날 운동하는데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그저 못먹기떄문에 먹고싶다고 하는 건데

왜 다 먹는다고 생각하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힝 뭔가 저렇게 말하는데 아냐 나 저거 다 안먹어 라고 변명하기도 애매해서

웃고넘어가지만 어느 순간 나는 먹는거에 비해 살 안찌는 애가 되어벼러ㅕ따..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아냐 나 운동 겁나 열심히 햌ㅋㅋㅋ 먹고 싶을 뿐이지 먹는 건 아냐..ㅎㅎ...이렇게 말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옼... 담에 그런 상황이 오면 이렇게 말해봐야겠다 아리가또 익인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정말 저 소리 들을때마다 매번 세상억울했다 흐어ㅓ어ㅓ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관리 열심히 하는 것 같은데 대단하다 쓰니 ㅋㅋㅋㅋ화이팅이야 쓰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ㅜㅜㅜㅜ헝 고마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 화이팅할게!!!!!!!!!!!! 익인이 좋은하루보내♥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앜ㅋㅋㅋㅋㅋ 나는 페북에 맛있어 보이는거 공유해놓는데 다른사람들이 보면 내가 그거 다 먹은줄 알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핳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거 넘 억울해 나도 그런거 엄청 공유해놓거든 막 먹방같은것도 자주보는데 나보고 식탐대단하다구..훟ㅎ핳.....그거 아님ㅁ미다..훌쩍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라엽떡 맛있어??
16:39 l 조회 1
아 내친구 전남친 개짜침ㅋㅋㅋ
16:39 l 조회 1
빈티지펌하고 다시 하고싶으면 텀을 얼마나 둬야해?
16:39 l 조회 1
제육쌈밥 다이어트 중인데 밥 조금에 쌈위주면 괜찮을까?
16:39 l 조회 1
친구랑 내 상황 좀 봐봐
16:39 l 조회 1
렌즈 예약했는데 안경점 예약시간 딱 맞춰서 가야되나?
16:39 l 조회 1
춘천 버블티 맛집 어디야??
16:39 l 조회 2
대만쪽은 아예 싱글에 대해서는 세금체계 자체를 바꾸려나보네
16:38 l 조회 9
로우웨스트 청바지 핏 ㄱㅊ????
16:38 l 조회 12
호텔 예약하고 4만 싸졌는데 취소하고 다시 예약 할말1
16:38 l 조회 10
생리 끝난줄 알고 방심했는데 빨간피라니 앙대 ㅠ1
16:37 l 조회 6
길거리에 애기들이 많아졌음 좋겠다1
16:37 l 조회 18
1월에 삿포로 가본사람 항공권 얼마였어?1
16:37 l 조회 5
회사에서 직원분이 내 주차된 차 치고갔는데 내가 예민한거야? 1
16:37 l 조회 13
세후 230정도면 서울 자취에 얼마 쓸거야? 2
16:36 l 조회 15
몇년전에 공기업 준비 해볼걸 그랬다2
16:36 l 조회 17
익들아 이거 내가 말을 잘못 한거야?2
16:36 l 조회 8
파마 이렇게 됐는데 바로 매직 가능하나? 4
16:36 l 조회 28
다음주 휴ㅋ가ㅋ1
16:36 l 조회 6
이제 98도 애기가 아니구나1
16:36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