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068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97
이 글은 8년 전 (2017/8/23) 게시물이에요
우리 과가 맨토 멘티를 하는데 오늘 멘토 언니 생일이란 말야ㅠㅠ 근데 우리가 좀 안친한 편인데 그래도 멘토 언니니까 카톡으로 생일축하 문자랑 기프티콘 보내려고 하는데 안친한데 너무 오바 하는거 같아?? 

친구들한테 물어봤는데 딱 반반으로 갈려서ㅠㅠㅠ그리고 깊티콘 보내려면 사진에 있는거 보내려고 히는데 적당한고 같앙?? 

대익들아 이거 좀 과한거 같아? | 인스티즈 

 

 

+)이게 뭐라고 이케 조회수가 높담???ㅋㅋㅋㅋㅋ 익인들 댓글 다 읽어봤엉ㅋㅋㅋㅋ 좀 있다가 멘토 언니한테 카톡 보네야징♡♡ 익인이들 고마웡♡♡♡
대표 사진
익인1
괜찮은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쁜 의도도 아닌데 보내머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격도적당하고 괜찮은거같은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딱적당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ㅊ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괜찮은거 같은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엄청 고가도 아니고 성의도 있면서 센스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별로 비싼거도 아니고 딱임ㅋㅋ 오바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딱 적당한듯!! 나도 동아리 선배들 생일이면 커픽프티콘 하나씩 보내고그래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격 딱 적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적당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ㄱㅊ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죠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딱적당한고같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ㄱㅊ은 것 같아 !! 생일은 축하 받으면 좋은거니까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괜찮은거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센스있고 딱 괜찮은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라면 기분 좋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육천오백원이면 ㄱㅊㄱㅊ인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는 만원대 넘는거 선물 드리고 했었어!저정도면 부담 없을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라면 받고 기분 좋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ㄱㅊㄱㅊ~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괜찮아!!!! 기분 좋으실것 같아ㅎ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괜찮은거 같은데 축하해주는건데 싫어하는 사람이 어디있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라면 기쁠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좋아좋아 ٩(ˊᗜˋ*)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딱괜찮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케익만 보고 처음에 한 이만원되는 줄알았는데 저정도는 괜찮 적당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걸로 인해서 언니랑 친해질수도 있고 좋을거같은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엥 뭐가 오바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적당 부담스러우면 스벅 깊티도 좋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가격 딱 적당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괜찮을거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넘나 오바 아니얌!! 내 기준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안친한데2만원케잌이면오바같은데저정도면딱적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괜찮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1도 안과해!!!!!!!괜차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적당한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근데 딴말인데 저거 나도 받앗거든 근데 파는데가 없어서 못먹구있음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냥저금액만큼 다른빵사먹어도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거는 아는데 저거 먹구싶오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 다른 익인인데 내가 알기론 매장가서 주문하고 찾으러가서 쿠폰으로 결제해도된다고 들었는뎅!정확히는 모르겠다.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헐 고마워( ´ ▽ ` )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저번에 선물받은 케이크 사러가니까없어서 물어보니까 주문해드릴까요? 라고했었거듢ㅎㅎㅎ 저것도 되지 않을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저거 없으면 매장에서 주문하면 돼! 보통 이틀정도 걸린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주문해야게따 고마워(*>∀<)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없던 호감도 생길듯ㅋㅋㅋㅋㅋㅋㅋ 좋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ㄴㄴ 전혀전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라면 좋을것같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딱 적당!!! 너무 고마울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좋아하시겠당 엄청 맛있어보임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가격도 착하네 괜찮괜찮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좋은 일에 과한 건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가격 대박ㅋㅋㅋㅋㅋㅋ 하나도 안 부담스럽고 고맙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라면 완전 기쁠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좋은 것 같은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ㄱㅊㄱㅊ 성의지뭐 쓰니 맘인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저거 맛잇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라면 더 아껴줄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난 좋을 것 같은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저거 맛있어! 쓰니 짱 착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이거맛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걍 6500 원이면 부담스럽지도않고적당한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오 좋을것같아 나는 되게 감동받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ㄱㅊ은데 딱적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헐 좋긴 한데 뭔가 고마우면서 미안하다 그래야 되나? 좀 그럴 것 같아...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나라면 저거 얻어 먹고 나중에 음료수 사줄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괜찮아보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보내면 더 친해질 계기가 될 수 있을거 같아! 보냈다니~~~잘했어 헤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ㄱㅊㄱㅊ 해줘도 좋을것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주면 나는 진짜 고마울 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많이 비싸지도 않고 좋은 거 같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재명 탄핵 청원은 왜 연장됨??
15:33 l 조회 1
빨리 폰바꾸고싶다
15:32 l 조회 5
꼬시닼ㅋㅋㅋㅋ!!!!2
15:32 l 조회 36
더워도 습도가 낮으니까 살만하다1
15:31 l 조회 11
배드민턴 치는 사람있어???? 혼복하면 어디가 이길거같은지 봐줘
15:31 l 조회 4
근데 부모님 메디컬 전문직이면 좋을거같음..1
15:31 l 조회 20
아쉬 잠깐 일하고 왓는데 장마감이네 ㅠ1
15:31 l 조회 16
트레이너랑 유사연애 하는애들은 트레이너가 운동 안 시키는거 아님?
15:31 l 조회 9
하닉 302000원에 판 사람 있나 부럽다1
15:31 l 조회 38
사회성 없는 애들은 직업 이거해라4
15:31 l 조회 37
현대/삼성sdi 가진 나는 어쩌람말야..
15:31 l 조회 11
제미나이 알랑방구 심하다
15:31 l 조회 5
하닉 290에 샀는데 그냥 냅둬?4
15:31 l 조회 43
아빠다리가 제일 편한데2
15:30 l 조회 15
좋아하는 색깔이 핑크색인 사람 보면 이상해??2
15:30 l 조회 22
KRX장종료 20초전이래2
15:30 l 조회 92
스엑2주나 고점 정찰주 산 나레기
15:30 l 조회 17
나 인티 한지 반년정도 됐는데 원래 주식얘기 심했어?5
15:30 l 조회 32
주식 떨어지는 이유1
15:30 l 조회 84
길거리에서 포교 하는 엄마뻘 아줌마한테 씅냄........ 1
15:3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