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316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
이 글은 8년 전 (2017/8/25) 게시물이에요
a/s에서 폰 고쳤는데 불편한 점 없는지 연락 왔는데  

냐가 자고 있어서 못받았거든...문자도 연락두렸다고 왔는데 전화 함 해봐야 할까??  

어차피 폰 또 이상해서 월요일에 a/s 또 가야하는데 그냥 월요일에 전화할까...
대표 사진
익인1
월요일에 다시 해봐 해서 물어보면되지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전에 수리 받았는데 자고 있는 사이 전화 와서 난 아무이상 없어서 문자 남겨드렸는데 쓰니는 폰의 이상있으면 지금 연락하는 것도 괜찮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전화하면 수리비 안받지 않을까?? 월요일에 가면 수리비 또 내야하지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수리비는 폰 안에 기기 세척만 해서 무료로 받았오!
지금 전화드리는게 좋겜지ㅜㅜ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기 나만 리젠 안되는거야?
2:00 l 조회 1
나만... 덥니?
2:00 l 조회 1
숏컷치고 머리기를까
1:59 l 조회 2
하나 있던 친구마저 떠나갈것같다
1:59 l 조회 3
아이돌 연습생하다가 떨어지고 술집에서 일하는 사람있다는거
1:59 l 조회 2
초중고딩때 인기많고 인싸던애들이 행복하게 사는거같음
1:59 l 조회 4
분명 저번달은 밤에도 더웠던거 같은데
1:59 l 조회 4
24살 수능 준비생인데
1:59 l 조회 8
익들은 이 상태면 어떻게할꺼야?
1:58 l 조회 9
방금 충동구매 쇼핑했다2
1:57 l 조회 11
제발 나잇값 좀 해라
1:57 l 조회 13
여자 모쏠 정상성 마지노선 몇살정도지7
1:56 l 조회 32
난 얼굴에 개기름 진짜 빨리올라와3
1:56 l 조회 11
데일리 메이크업 어느정도까지 해?
1:56 l 조회 8
자기가 무슨능력 있는지 어떻게 알아??4
1:56 l 조회 32
얘들아 집에 러브버그 계속 들어오는데… 5
1:56 l 조회 29
광주만되도 잘생남 많던데5
1:55 l 조회 33
한국에 태어나서 아이돌 안해보는거 너무 아쉽지않니 2
1:55 l 조회 18
사람마다 죽음의 카운트다운이 잇다고생각하면 무섭지않냐...2
1:55 l 조회 17
게이친구들 연애썰들어보면 ㄹㅇ 기묘함4
1:55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