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320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
이 글은 8년 전 (2017/8/25)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대인 기피증은 공포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인기피증은 사람을 무서워하고 사람있는 곳 가는 거 싫어해 (기피함)
소심함은 그냥 사람 대하는 게 어려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대인기피증은 사람을 기피하고 무서워 하고 그런거고 소심한거는
그냥 조용조용? 말 잘 못하고 못 나서고 그런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인기피증은 다른 사람 자체를 무서워서 사람 있는 곳은 가기 싫어하는거고 소심한거는 사람을 무서워 한다기보다는 사람 대하는게 어렵고 자기 말 잘 표현 못하는 그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인기피증은 병증이잖아 스스로 컨트롤하기 어려운 거고 소심한 거는 다양한 성격의 한 스펙트럼 이구
소심해도 광장이나 지하철같이 사람 많은 곳 큰 어려움 없이 이용 가능하잖아 근데 대인기피증은 증세가 심하면 외출을 아예 못하는 사람도 있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른비만이면 유산소가아니라 근력을해야하는거야?
11:31 l 조회 1
결혼식 가면 다들 스토리 올려?
11:31 l 조회 1
일본 여행 경비 얼마 정도 들까?
11:30 l 조회 4
와 진짜 부모님이랑 대화를 못하겠다 정신병 걸릴거같아
11:30 l 조회 3
남자 키 170cm라고 적어놨으면 160대일 확률이 높을까2
11:30 l 조회 8
머리손질못하면 기르는게 낫지???
11:30 l 조회 5
미용실 갈 때 머리 감고 가??2
11:29 l 조회 7
00년생 살면서 실업급여 3번받았는데
11:29 l 조회 9
우베카페라떼 다이어트하면 살찌겠지??1
11:29 l 조회 5
가슴크기랑 운동이랑 상관이있어??
11:28 l 조회 9
2014 월드컵보다 심각한거지????
11:28 l 조회 5
남녀갈등은 확실히 못생긴 애들끼리 만드는듯1
11:27 l 조회 21
만나고 오면 기분 별로인 친구 1
11:27 l 조회 18
축협 언제 망하냐
11:27 l 조회 4
나이먹고 그 나이 또래처럼 행동 안 하는 사람보면9
11:27 l 조회 23
32강 떨어졌으니 이제 책임 물어
11:27 l 조회 12
남자들은 왜캐 성형에 부정적이야??4
11:27 l 조회 18
축구 보고 엉뚱한 얘기지만 몽총한데 부지런한 상사가 왜 몽총한데 게으른 상사보다 최악인지 깨달음2
11:27 l 조회 14
미용사는 ㄱ슴 닿는거 몰라?
11:26 l 조회 46
슬슬 눈이 안보이네
11:2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