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518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
이 글은 8년 전 (2017/8/27) 게시물이에요
기독굔데 이단 사이비 이런거 다 알고보는거니까 너무 재밌어ㅋㅋㅋㅋㅋㅋㅋ아 교회가야되는데 지금 익잡 너무 재밌어서 못자겠다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2222 나내일어떻게일어나닠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도방식 너무 씽크빅터지지않냐ㅋㅋㅋㅋㅋㅋ그리고 어설프게 교회 따라하는거 같잖고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많이 잡혀봐서 진짜공감하면서보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ㅋㅋㅋㅋㅋㅋㅋ나 그러면 안되는데 너무 궁금해서 심리상담 해준댔는데 모르는척 하고 따라가서 몇번 만났었거든ㅋㅋㅋㅋㅋㅋ 근데 내가 학생심리상담 이쪽 전공이어서ㅋㅋㅋㅋㅋㅋㅋ진짜 상담 기본도 안돼있고 검사지 해석도 심하게 못해서 도저히 못들어주겠어서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그분 엄청난 명문대휴학생이라고 뻥쳤는데 마침 우리교회에 딱 그 학교 학과 학번이어서 물어봣는데 그런사람없대~~~~그뒤로 연락1도 안오는거야. 그래서 심심해서 내가 먼저 걸어봤거든?? 근데 전화문자 다 씹고 이제봤네^^ 이러길래 같잖고 하찮아서 걍 차단함ㅋㅋㅋㅋㅋㅋㅋㅋ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일학교 반주가야하는데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주일학교 교산데~~~ 요러고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듀 허헣ㅎ 반주겸 교사야 애기들 너무 예뿌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ㅜㅜㅜ 우리반에 이과 전교1등있지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앙 큰 친구들 가르치는구나! 나는 완전 애기들 ㅎㅎ 5살부터 4학년까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뭐야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 남자애들 엄청 말 안듣지 않아??나 하다가 계속 애들이랑 싸울것같아서 중고등부로 옮긴거거든ㅠㅠㅠㅠ 내가 작은애들 대하기 서툴기도 하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진짜 말 엄청나게 안듣는다ㅠㅠㅠㅠㅠ좀 오래 하다보니 다루는법을 알게되서 좀 낫긴하다만 처음에는 진짜 힘들었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단 사이비 신천지 이런거만 아니면 나도 교회 한 번 제대로 다녀보고 싶긴 한데.. 세상이 너모 흉흉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그랭??! 원래 기독교얐어??? 우리쪽 교회 다닐려면 장로교라고 적힌곳 가면 되긴 한데!! 교회 간판에 요마크 있는고 ㅜㅜ 세상이 흉흉하긴 하지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아니 난 무교야! 그냥 무슨교든 한 번 다녀보고 싶은 마음에..? 뭐 좋은거면 믿어서 나쁠 건 없자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근데 뭐지 내 친구가 장로교회가 이상한 교회랬는데 뭐가 맞는거야 ㅜ 자기들이 진리교횐가.. 그러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로교회가 한국에서 제일 보편적이고 전통적인 교회야! 진리교? 그건 첨듣는데ㅠㅠ 교회는 천주교랑 다르게 교파마다 교리가 약간씩 다르거든. 그래듀 다 같은 기독교라고 인정하지 부정하지는 않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내 친구는 진짜 무슨 절대 아니라고 부정하더라 ㅜㅜㅜㅜㅜㅜ 인터넷 찾아보니까 친구는 이단으로 유명한 교회 갔다왔더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마이갓 대한예수교장로회는 제대로된 기독교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0에게
헐.. 내 친구가 그냥 제대로 홀려서 온거구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치이카와(먼작귀) 아휴 더워라 ☀️
10:45 l 조회 1
근데 언론이 너무 홍명보 쥐잡듯이 하는 거 아님? 1
10:45 l 조회 1
낼 모레 서른 자취하는 직장인들아 부모님전화자주해?
10:45 l 조회 1
다이소 겁나 사는데 포인트 안쌓여서 이걸 누구코에 붙여 했는데 다이소앱에서 후기쓰면 포인트 주는구나
10:45 l 조회 2
날씨 진짜 뭐냐
10:45 l 조회 2
여름에 추우면 즐기면되는걸 감기에 걸리네
10:44 l 조회 2
내가 딱 찾던 흰바지 샀는데 허리가 너무 커서 아직 택도 안뗌
10:44 l 조회 5
근데 확실히 결혼하면 재산 늘리기에는 좋지 않아?2
10:44 l 조회 6
계엄 시위와 올공을 둘 다 간 건
10:44 l 조회 9
화사 사람 맘에드는데 어떡하지
10:44 l 조회 5
우리나라도 암내나는 사람이 있구나..1
10:44 l 조회 9
너네라면 이 회사에서 버틸래 말래........
10:44 l 조회 5
남자친구랑 영끌해서 집 샀는데.. ㅠㅠ1
10:44 l 조회 15
치이카와(먼작귀) 진저에일은 상상했던 술맛일거야 🍾
10:43 l 조회 4
전동면도기 추천해줄 사람 ,, 🥺
10:43 l 조회 5
나 밀양이랑 안산 둘 다 살아봤는데 안산이 내기준 최악의 도시 부동의 1위임
10:43 l 조회 21
정남향집 진짜 신기해ㅋㅋㅋ
10:43 l 조회 9
볼캡 모자 살말 봐쥬ㅓ2
10:43 l 조회 14
너네 다 첫직장 첫부서랑 같은 계열에서 일해?
10:42 l 조회 6
누구의 아기를 가질 것인가 의 문제인데2
10:42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