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524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
이 글은 8년 전 (2017/8/27)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30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인지 물어봐도 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나는 늙는게 싫어 그리고 디금 나를 보고 울엄마아빠를 보니 별로 나이를 먹을수록 안행복할거같아 그냥 별로 사나마나라고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0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인지 물어봐도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지금도 인생이 너무 노잼이고 왜 사나싶고 뭐 우울증있고 어디에 결함이 있어서 그런게 아니라 그냥 진짜 왜 살아야 하는지 모르겠음...그리고 지금도 이런데 나중이라고 더 나아지진 않을 거 같아서 물론 내 삶이 여기서 더 나아지고 삶을 이어갈 동기가 생긴다면 30살 이후로도 살아가겠지 계속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랑 똑같다 진짜ㅋㅋㅋ 난 오래 사는거 같으면 자살해서라도 죽으랴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몇살은 안정해놓고 내가 자살해서 죽을인생이구나 싶긴 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공감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무살 겨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인지 물어봐도 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등학교때부터 그래왔어 올해 겨울엔 죽어야지 올해 내 생일날 죽을거애 자살할거야 그러다가 죽능게 무삽기도하고 어떻게 죽어도 누군가에게 민폐일거같고 그래서 혼자 방안에서 죽는 상상만하다가 스무살까지 오긴했는데 여전해 올해 겨울엔 꼭 죽어야지 정말 죽고싶다 그만하고싶다 꿈도없고 내가 왜ㅜ사는지도 뭘 위해서 사는지도 모르겠고 질리고 지치고 모든게 원망스럽고 미련도없고 당장 누가 죽여줄게 죽을래? 하면 제발 그렇게해주세요 할... 최소 오년동안은 우울하고 꿈도없고 하고싶은것도 없이 그냥 시간에ㅜ멱살잡혀 끌려가듯 살다보니까 무의미하구나 내가 살아있는ㄱ게 그런 생각이 들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슬프넹... 혼자 방안에서 죽는 상상만 한다는거 진짜 공감된다 나도 죽고싶은데 그럴 용기가 없다는게 제일 힘듬..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도 아주 오래 살고 싶다는 생각은 안 하는데 아주 어릴 때 부터 한 40살 때 빨리 죽고 싶다고 말해서 어른들한테 혼난 적도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뭐야 왜 그런걸로 혼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마 무서우셔서 내가 빨리 떠날까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마 혼자 집안일하는거 보기 싫어서 독립함…ㅎ
16:51 l 조회 2
노력 안했으면서 결과보고 짜증내는거 웃기지 않아?
16:51 l 조회 3
수습 전환 이야기 없음 걍 된거야?
16:51 l 조회 2
5키로 쪘는데 다 뱃살로 가서
16:50 l 조회 2
얘들아 땀 많이 흘린 옷 빨때 냄새 잘빼주는 그거 뭐였냐
16:50 l 조회 3
엄마가 설거지거리를 양념묻은 일반쓰레기들, 음쓰, 기름둥둥 뜬 프라이팬 이런거랑 섞어놔;
16:50 l 조회 3
오늘 바람 돌았나 ㅁㅊ
16:50 l 조회 5
공짜표 있는데 토이스토리5 혼영 할말...2
16:50 l 조회 9
사장부부 급 졸부된거라 진짜 무례하기 짝이없음....
16:49 l 조회 16
애인한테 실망했는데 티가 좀 나나봐 자꾸 보채는데2
16:49 l 조회 22
피부관리사 병원 잘고르는 팁이 있을까…
16:48 l 조회 7
카톡 잘 아는 사람??1
16:48 l 조회 5
어제 먹다 남은 마왕족발이랑 막국수 먹었는데 개맛있다1
16:48 l 조회 4
바지 살말해줘ㅠㅠ3만원대!2
16:48 l 조회 27
의자 매쉬쿠션소재 얼룩 지우는 방법 아는 익…1
16:48 l 조회 6
남자끼리 파타야는 진짜 빼박이야? 8
16:47 l 조회 33
서울 사는 애들 지금 '시원'함? 15
16:47 l 조회 30
바람막이랑 윈드브레이커? 둘이 걍 똑같은거맞지?1
16:47 l 조회 5
수영하는 익들 탐폰 어떤 거 써??
16:46 l 조회 4
부모님이랑 다니는 여행은 초등학교 5학년짜리 딸이랑 가는 여행같음3
16:4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0